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자재통합 브랜드 ‘lasola’ 론칭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자재통합 브랜드 ‘lasola’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5.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gh Standard, High Design을 공간의 감각으로 펼치다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통합브랜드 ‘lasola’(라솔라)를 론칭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브랜드와 슬로건은 각각 ‘lasola’공간의 감각이다. 처음과 마지막 음절의 ‘la’펼치다는 뜻의 한자 이며, 가운데 ‘so’‘Space Originality’를 의미한다.

 


제품 개발의 혁신 방향을 제시하다


lasolaHigh Standard, High Design을 공간의 감각으로 펼치는 한솔홈데코의 인테리어 제품 통합 브랜드로 한솔홈데코의 제품 개발의 혁신 방향을 제시한다. 탁월한 제품력, 솔루션이 되는 신소재 개발 등 공간을 만드는 최상의 기준인 ‘High Standard’와 공간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가 되는 소재, 패턴, 컬러 등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인 ‘High Design’을 공간에 펼침으로써 한솔홈데코의 비전인 행복한 공간을 만드는 고객가치 창출 기업을 실천하고자 한다.

 


공간의 감각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연결하다


한솔홈데코 ‘공간의 감각 라솔라, 지구의 감각을 만나다’ 展 in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한솔홈데코 ‘공간의 감각 라솔라, 지구의 감각을 만나다’ 展 in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lasola는 한솔홈데코의 영역을 단지 마루, , 도어와 같은 제품을 넘어 공간 경험을 행복하게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로 확장한다. ‘실용적 프리미엄이라는 최근 트렌드와 잘 부합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공간의 감각을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연결하고 혁신 이미지를 전달하게 될 것이다.

 


lasola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시하다


lasola 브랜드 영상 ‘공간편’
lasola 브랜드 영상 ‘공간편’

한솔홈데코는 바닥재, 벽면재, 도어 몰딩재, 시트재, 가구 소재 등 인테리어 자재 전 제품에 lasola 브랜드를 사용하며, 단계적으로 제품 패키징을 비롯해 전국 대리점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한솔홈데코는 통합 브랜드 lasola를 홍보하기 위해 영상광고 마루편공간편을 제작했으며, 지난 2월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공간의 감각 라솔라, 지구의 감각을 만나다을 통해 미리 통합 브랜드 lasola를 선보였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앞으로 ‘lasola’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시하고 High Standard, High Design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공유하고 시대를 이끄는 공간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