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팀버, 고품격 마루 브랜드 ‘BODEN(보덴)’ 런칭
코리아팀버, 고품격 마루 브랜드 ‘BODEN(보덴)’ 런칭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04.28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트라, 파케트 K1 등 디자인 마루 앞세워 트렌드 선도
보덴 파케트 K1 폰테인오크
보덴 파케트 K1 폰테인오크

코리아팀버가 고품격 마루 브랜드 ‘BODEN(보덴)’을 새롭게 런칭하고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 눈길을 끈다.

2001년 설립된 코리아팀버 강마루, 합판마루, 교실용마루, 체육관마루 등 마루 바닥재와 목재타공 흡음판 생산 설계 시공 전문회사로, 브랜드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신규 마루제품 영업 활성화와 시판 대리점 영업 활성화를 위해 기존 마루 브랜드 한마루에서 ‘BODEN(보덴)’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BODEN(보덴)’은 독일어로 바닥을 뜻하며, 북유럽 최고의 신 이름 중의 하나이다. 일본어로는 보우뎅으로 읽을 수 있는데, 이는 방점을 찍다라는 뜻이다.

신규 브랜드 ‘BODEN(보덴)’(이하 보덴)은 경쟁력과 트렌드 요소를 갖춘 강마루 라인과 내추럴 디자인의 합판마루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먼저, 코리아팀버의 전문 기술력을 담아낸 보덴 강마루 라인은 표면을 강화해 스크래치, 낙서에 강한 실용적인 제품이며, 자연의 소재와 감성을 그대로 살린 인테리어 디자인 마루다. 합리적인 가격과 동급 마루 중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보덴 한마루’(95x800x7.5T)보덴 에코노’(95x800x6T), 나무 질

감의 아름다움과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컬렉션 보덴 그랑드’ (125x800x7.5T), 트렌디한 디자인과 넓은 폭으로 공간을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보덴 엑스트라’(165x1200x7.5T) 등 다양한 제품 구성도 돋보인다.

특히, 이번 신규 브랜드 런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보덴 엑스트라의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 신제품 보덴 엑스트라는 폭 165mm, 길이 1200mm, 두께 7.5mm 규격으로, 강마루 브랜드 제품 중에서 가장 폭이 넓고 길이가 길어 공 간을 더욱 넓고 시원하게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표면은 나무 무늬결 브러시 텍스쳐 효과로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공간을 따듯하고 품격있게 꾸 며준다. 패턴은 스무디오크, 모네오크, 로얄그레미, 크림오크, 그라시아오크, 비 엔나오크, 크라운오크, 아메리칸월넛 등 8가지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한 건설사 모델하우스 전문 디자이너는 화이트, 베이지, 내추럴 오크 등 컬러 콘셉트의 엑스트라 강마루는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연출하고, 안락하고 단 정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그래서인지 가구와 소품, 벽지와 잘 어울리고 고급스 럽고 조화로운 인테리어 연출이 쉽다고 전했다. 보덴 엑스트라 외 보덴 그랑 드, 보덴 한마루 등 제품도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고객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킬 만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보덴 브랜드의 야심작인 프리미엄 천연합판마루 보덴 파케트(Parkett) K1’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고품격 제품이다. 보덴 파케트 K1은 폭 165mm, 길 이 1200mm, 두께 10mm 규격으로, 나무 본래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살려 나무 의 숨결과 무늬의 자연미를 실내 공간 속에 그대로 옮겨 품격있는 공간을 디자 인한다. 나무의 자연스러운 무늬결을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컬렉션으로, 화 이트오크, 스위티오크, 폰테인오크, 오크, 포레스트오크, 티크, 월넛, 블랙오크 등 총 8가지 패턴으로 출시되었다. 반응도 뜨겁다. 출시 직후부터 고급 주택을 중심으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으며, 실제 제품을 사용 중인 소비자들로부터 원목마루보다 더욱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공간을 연출한다는 평가를 이끌어내 고 있다.

코리아팀버 관계자는 코리아팀버의 이미지 제고 및 디자인·품질 경쟁력이 우수한 자사 제품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BODEN(보덴) 브랜드를 런칭했다코리아팀버의 오랜 품질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보덴 브 랜드의 마루 제품군을 앞세워 마루 및 인테리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