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이 벽을 오르게 하세요’ Välinge 5G® Climb™ System
‘바닥이 벽을 오르게 하세요’ Välinge 5G® Climb™ System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4.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älinge 5G® Climb™ System

벽 패널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장식 트렌드 중 하나다. 인기가 높아지면서 새로운 설치 기술이 등장했다. 벽 패널을 설치하는 데 있어 가장 이상적인 기술은 쉽고 빠르며 끊김이 없는 것이다. 스웨덴 회사인 Välinge Innovations5G® Climb(이하 5G Climb) 기술은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가능하게 해 번거로움 없이 벽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Välinge 5G® Climb™ System

1960~70년도에 유행했던 레트로 트렌드가 모던한 버전으로 돌아왔다. 벽에 패널을 설치하는 것은 인테리어를 바꾸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다. 예산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DIY 하기 쉽다. 모던한 주택부터 장엄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벽 패널은 방의 자연스러운 모양을 더해주고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며 단열 효과 및 벽 보호 효과가 있다. 다양한 설치를 통해 다채로운 공간 디자인을 얻을 수 있고, 수직 패널은 높이를, 수평 패널 설치는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한다.

벽에 있는 패널의 작은 부분이라도 이용하면 분할된 영역이 만들어지고 시각적인 흥미가 생긴다. 많은 사람들이 소박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택하면, 벽은 나무 액센트를 추가하는 완벽한 장소가 된다. 예를 들어, 헤링본 패턴은 벽에 흥미로운 질감을 더해 강력하고 우아한 디자인을 연출한다. 또한 패널은 방을 아늑하고 친밀하게 만들 수 있다. 전체 벽을 덮어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을 주거나 벽의 일부만 덮어서 미묘한 시각 효과를 낼 수도 있다.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


5G Climb 클립은 좁은 장소, 모서리 또는 지붕에 대한 지지 레일을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분해 핀 덕분에 패널 분해가 쉽고 간단하다.
간단한 분해 핀 덕분에 패널 분해가 쉽고 간단하다.
어떤 방식으로든 지지 레일을 배치해 수직 및 수평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어떤 방식으로든 지지 레일을 배치해 수직 및 수평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5G Climb 기술은 바닥재에 사용되는 5G 폴드 다운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Välinge Innovation은 이 혁신적인 기술을 강화해 동일한 재료를 벽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었다.

따라서 바닥이 벽을 오르내리는 것을 꿈꾸면 이제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가능하다. 지지 레일을 어떤 방식으로든 배치해 수직 및 수평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Välinge Innovation의 새로운 기술로 특별히 개발된 클립 덕분에 벽에 좋아하는 헤링본 패턴을 배치할 수도 있다.

기술에 관해 설명하면, 기존의 바닥재 마루판이나 패널을, 나사나 접착제로 벽에 부착하는 지지 레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바닥재 마루판이나 패널을 반으로 나누고 더 짧거나 남은 판자를 지지 레일로 재사용함으로써 추가됨이 없이 기술의 지속성을 보여준다.

특수 5G Climb 클립은 벽면 패널을 지지 레일에 연결하고 설치된 패널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벽을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덮도록 결정할 수 있다. 언제든지 간단한 분해 핀을 사용해 패널 벽을 분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 언제든지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다. 새로운 패턴을 만들거나 완전히 다른 재료를 사용해 창의력을 마음껏 흥미롭게 펼쳐 볼 수 있다.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이며 높은 비용 효율


Välinge 5G® Climb™ System

바닥과 벽 모두에 하나의 제품을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은 인테리어 업체에게 완벽하다. 큰 장점은 더 이상 다른 제품(바닥재와 벽면재 각각)을 위한 추가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는 보다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선택이 되는 동시에 가장 경제적인 솔루션이 된다. 상점을 방문해 동일한 재료를 구입해 바닥이 벽을 오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많은 인테리어 업체가 이 솔루션의 단순성과 매력 때문에 관심을 갖고 있고, 전문가와 DIY에 완벽한 제품이다.

또한 부유식 설치는 습도 변화에 따라 자재가 함께 변화해 설치의 안정성을 확보한다. 패널은 5G Climb로 벽 설치를 테스트해 우수한 강도를 확보하므로 강력히 지탱할 수 있다. 아이디어를 주자면, 10mm 마루판 재질의 벽은 70kg의 인장력을 견딜 수 있다. 시스템의 다양성과 관련된 소수의 구성 요소는 인테리어 업체와 구매자 모두에게 엄청난 이점이다. 특정 구성 요소 없이 일반 마감재 및 액세서리로 벽 설치를 완료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한계를 넘는 창의적인 기술


독창적인 설치 시스템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거의 모든 재료, 색상 또는 패턴을 사용해 벽을 독특하게 만들 수 있다. 이 솔루션의 유연성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다.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패널을 변경할 때마다 설치된 지지 레일을 재사용할 수 있다. 5G Climb는 사용자 친화적인 기술이기 때문에 매우 적은 수의 구성 요소와 추가 도구 없이 패널을 직접 설치 및 분해할 수 있다. 5G Climb 기술이 적용된 벽면 패널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는 실용적인 솔루션이다. 이 모든 것은 환경을 개선하고 실내 구역 영역을 구분하며 야외 활동을 집으로 가져올 수 있도록 한다. 결론적으로, 5G Climb 기술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고, 창의력을 계속해서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About Välinge Innovation


Valinge 본사, R&D 센터 와 바닥재 공장 소재지 - Viken, 스웨덴
Välinge 본사, R&D 센터 와 바닥재 공장 소재지 - Viken, 스웨덴

Välinge Innovation AB는 바닥재 및 가구 산업을 위한 특허 및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사업 포트폴리오에는 바닥 설치 및 벽 장착 시스템, 재료 구성, 표면 기술 및 클릭 가구에 대한 기술과 IP가 포함된다. VälingeUnilin, IVC, Pergo, Mannington, Classen US Floors를 포함한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IP 플레이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바닥재, 가구 및 표면 기술 분야에서 3,400개 이상의 국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260곳 이상의 회사 라이선스 사용자들이 있다. 2021년 현재 회사는 약 260명의 직원과 18천만 유로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스웨덴 Viken에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바닥재 R&D 센터 본사를 두고 있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