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새 단장
동화기업,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새 단장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4.2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인테리어 체험 등 서비스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
동화기업이 자사 건축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시선을 모은다.

동화기업이 자사 건축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시선을 모은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존에 제품 정보 전달에 한정되었던 형식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단장으로 동화기업은 시공 모습을 가상 체험할 수 있는 ‘3D 집들이를 새롭게 선보인다. 3D 집들이는 실제 아파트 도면에 자사 제품을 가상으로 적용한 인테리어 사례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제품 패턴, 전용면적,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른 모습을 살펴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바닥재나 벽장재를 직접 선택해 적용할 수도 있다.

인테리어점의 실제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하는 전문가 집들이도 신규 개설했다. 소비자는 원하는 제품의 인테리어 모습을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해당 시공을 진행한 업체와 상담할 수도 있다. 또한 주거유형, 시공범위, 제품별 예상 견적을 알려주는 견적내기서비스도 제공한다. 추가 정보 입력 시 동화기업과 연계된 인테리어점에 견적을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단장은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강화하고 자사의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상호작용을 강화하기 위함이라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동화만의 디지털 전략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48년 설립된 동화기업은 소재와 화학 사업을 아우르는 글로벌 기업이다. 중밀도섬유판(MDF), 파티클보드(PB) 등을 생산하며 국내 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강화마루 공장을 설립하며 건장재 사업에 진출, 고부가 가치 제품 생산으로 사업의 수직 계열화를 이루었다. 2000년대 이후에는 말레이시아, 베트남, 호주 등 해외 생산 기지를 확장,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동화기업은 친환경 수지 생산을 시작으로 화학 분야의 역량을 지속 발전시켰다. 현재는 배터리의 핵심 소재인 전해액을 비롯해 정밀화학 제품 및 표면재를 생산하고 있으며, 중국, 말레이시아, 핀란드 등에 생산 기지를 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동화기업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