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파이코리아, 스마트 조명 ‘위즈’ 출시
시그니파이코리아, 스마트 조명 ‘위즈’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4.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Fi 연결만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 활용

시그니파이코리아가 Wi-Fi로 쉽게 연결하는 새로운 스마트 조명 위즈(WiZ)’를 선보여 이목을 끈다.

신제품 위즈는 Wi-Fi 통신 기반의 스마트 조명으로, Wi-Fi 연결만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Wi-Fi와 인터넷 연결로 어디서나 조명을 컨트롤할 수 있고 다양한 홈 IoT 플랫폼과 함께 자동화를 통해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라이프를 지원할 예정이다.

위즈는 원격제어, 음성제어, 조명 색상 제어 등과 같은 스마트 조명 기능은 물론 게스트 형식의 멀티 유저 기능을 통해 리테일 매장과 가정 내 공간을 공유하는 구성원 모두가 하나의 조명을 함께 컨트롤할 수 있도록 했다. ‘내가 만든 조명 모드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으며, ‘위즈전용 앱을 통해 1,600만 가지의 컬러 표현 기능과 함께 스마트 홈 플랫폼을 이용해 다양한 홈 IoT 기기들과도 연동된다. 또한 아침에는 활력을, 늦은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등 생체리듬에 따른 인간중심형 조명 솔루션(Circadian Rhythm)도 제공한다. 벌브, 스트립, 다운라이트, 포터블 조명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위즈 Pro 스마트조명 솔루션인 LED 드라이버와 컨트롤러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