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 천연항균 유니코 원목마루 론칭
명성, 천연항균 유니코 원목마루 론칭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4.2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원목의 컬러와 텍스처, 항균 기능 갖춘 프리미엄 마루
유니코 원목마루 네츄럴
유니코 원목마루 네츄럴

명성이 천연 원목의 컬러와 질감을 구현하고, 항균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항균 마루 유니코 원목마루를 선보여 시선을 모은다.

유니코 원목마루는 소재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명성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완성한 Made In Korea 제품이다. 유니코 원목마루는 국내산 참나무와 친환경(SEO) 자작합판을 활용한 고품격 마루다. 두께 1~3mm 이상의 항균 원목단판을 9~12mm의 최고급 자작합판에 부착하고 고품질의 UV도장으로 마감해 프리미엄 품질을 구현했다. 또한 광폭 사이즈(165 x 1200 x 10mm)로 출시되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고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국산 참나무의 부가가치를 구현한 유니코 원목마루는 항균 기능을 더해 건강한 주거문화를 조성한다. 유니코 원목마루는 160~200의 고열처리를 통한 반영구적인 항균 기능을 적용한 친환경 마루다.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은 물론 각종 트러블을 일으키는 유해 세균으로부터 보호받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준다.

자연 그대로의 유니크한 컬러와 러프한 질감을 갖춘 디자인도 독보적이다. 숲속 풍성한 감성을 담은 유니코 원목마루는 고품격 리빙 공간을 제안한다. 패턴은 네츄럴, 모카 브라운,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블랙 등으로 구성했다. 먼저, 네츄럴은 오크 원목의 나뭇결, 옹이 등을 잘 표현한 패턴으로서 공간을 따듯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한다. 모카 브라운, 다크 브라운, 라이트 블랙은 원목 단판의 고열처리로 깊이감 있는 색상과 섬세한 텍스처가 더해져 공간을 내추럴하고 품격 있게 꾸며준다. 특히, 모카 브라운의 경우,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공간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다크 브라운은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에 어울리는 패턴으로 최근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타일의 인기 상승과 맞물려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라이트 블랙은 시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트렌드에 민감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명성 관계자는 유니코 원목마루는 국내산 참나무와 고열처리 기술이 접목된 고품격 신개념 마루다천연 원목의 컬러와 텍스처에 항균 기능까지 더해져 품격 있고 친환경적인 공간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