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위한 침실·거실가구 신제품 출시
한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위한 침실·거실가구 신제품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4.1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최근 집을 예쁘게 꾸미고 SNS를 통해 자랑하는 등 집 꾸밈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여행이 제한되고 있어 집에서 여행지의 고급 호텔 인테리어를 구현하거나, 온전한 휴식을 위한 공간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구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도,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능성까지도 꼼꼼히 따져 제품을 선택한다. 한샘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품질은 물론, 편안한 사용감까지 선사하는 침실·거실가구 신제품을 선보였다.

 


호텔 침실 인테리어를 구현하는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유로 503 프레임 오크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 것은 매트리스지만, 성공적인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것은 침대 프레임이다.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에 대한 니즈가 높은 가운데, 특히, 고급 호텔 인테리어를 구현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호텔침대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한샘은 침실공간 신제품으로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계속되고 있는 호텔침대의 인기에 맞춰, 내추럴한 호텔 인테리어를 침실에 구현할 수 있는 유로 503 프레임 오크침실세트를 출시했다.

유로 503 프레임 오크침대의 표면소재는 기술력과 퀄리티로 주목받고 있는 독일 기업 ‘RENOLIT(레놀릿)’‘PP(폴리프로필렌, Poly Propylene)’를 사용해 오크(Oak, 참나무) 나무 질감을 리얼하게 구현했다. 헤드부분의 간접 조명과 침대 양쪽에 있는 스팟 조명을 통해 무드있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침대 양쪽에 있는 멀티패널로 전원, 조도, 타이머 등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숙면을 위한 편안한 매트리스 포시즌바움·란다·아이레


포시즌 아이레(AIRE)
포시즌 아이레(AIRE)

한샘은 지난 198월 사계절 어느 때에도 숙면을 위한 편안한 공간을 만들겠다는 컨셉으로 매트리스 브랜드 포시즌(Four Season)’을 런칭하고, 지속적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한샘은 2022년 상반기 포시즌매트리스 신제품으로 포시즌바움(BAUM), 란다(LANDA), 아이레(AIRE)를 출시한다.

포시즌바움·란다·아이레는 매트리스에 누웠을 때 체감할 수 있는 경도에 따라 구분되며,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온도조절, 습도조절 기능을 탑재하고 탄력과 회복성, 통기성이 우수한 양모 충진재를 사용하는 등 품질과 기능은 높이면서도 가격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부드럽고 품격 있는 거실가구 유로 603 일리스 식탁


유로 603 일리스 식탁
유로 603 일리스 식탁

한샘 유로 603 일리스(Euro 603 Ellisse)’는 조약돌을 모티브 삼아 식탁 상판을 둥글게 가공하고, 다릿발은 곡선형태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유로 603 일리스식탁은 내구성이 우수한 오크 원목을 사용했다. 또한 상판원목의 갈라짐과 뒤틀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상판 내부에는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하고 외부에는 오크 원목을 사용한 샌드위치 공법을 적용해 안정적인 품질을 유지한다.

최근 온라인학습, 재택근무, 홈파티 등으로 식탁에서 하는 활동이 많아진 만큼 대형 식탁을 필요로 하는 트렌드에 맞춰 가로 160cm, 85cm4인용 식탁 모듈과 가로 200cm, 90cm6인용 식탁 등 2가지 사이즈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