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선보여 눈길
현대L&C,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선보여 눈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2.04.15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도어·문틀 교체 및 리폼 솔루션 상품
현대L&C가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L&C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판매를 시작해 눈길을 끈다.

현대L&C가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L&C(www.hyundailncmall.com)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판매를 시작해 눈길을 끈다.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방문과 문틀을 교체 또는 리폼해주는 솔루션 상품이다. 현대L&C는 도어와 문틀 제품의 리폼과 교체를 동시에 영위하는 업체가 흔치 않고, 제품 시공을 셀프로 진행할 경우 실측 및 주문 실수로 인한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충족하고자 이 상품을 기획,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도어(방문) 교체와 문틀을 리폼해주는 ‘PKG(패키지)1’과 도어·문틀을 모두 교체하는 ‘PKG(패키지)2’, 도어는 교체하고 문틀은 상황에 따라 리폼과 교체를 혼합시공 할 수 있는 ‘PKG(패키지)3’까지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도어는 모두 ABS도어로 교체되며, 문틀 리폼은 인테리어 필름이 활용된다.

현대L&C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상품을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L&C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43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얼리버드 기간 동안 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4월 중으로 11번가, 오늘의집, 롯데아이몰 등 18개 외부 몰에서도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집안 곳곳에 있는 도어와 문틀의 교체 주기가 동시에 찾아오지 않고, 필요 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면서 현대L&C가 보유한 제품을 활용,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구성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