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벽지, 홈페이지 리뉴얼 공식 오픈
서울벽지, 홈페이지 리뉴얼 공식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4.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정보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쉽고 편하게’

친환경 벽지 제조 기업 서울벽지가 홈페이지(www.seoulwallpaper.co.kr)를 새롭게 단장하고 공식 오픈해 눈길을 끈다. 서울벽지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비대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먼저, 서울벽지는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트렌디하게 디자인하고, 온라인 및 모바일 활용에 대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함께 향상시켰다. 구체적으로, 현재 PC 환경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모바일 버전을 신규 구축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제품 선택과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이너가 비대면으로 상담해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유지 및 강화했다.

홈페이지에서 추가된 상담 메뉴는 고객 본인의 시공 공간과 원하는 스타일링을 업로드하면 디자이너가 직접 컬러, 패턴 등 스타일링 상담을 돕는 메뉴로, 이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인테리어 상담 후 서울벽지 대리점을 통해 계약 시공이 가능하다.

기존 유지 기능 중 하나인 벽지 샘플 신청 등 메뉴를 통해 집에서도 직접 원하는 벽지를 확인하고 만져본 뒤 편하게 결정할 수 있으며, 상담 메뉴와 함께 활용하면 더욱 효율적이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서울벽지의 브랜드 라인업, 실크·합지벽지 제품정보 확인, 공간별 벽지·컬러별 벽지 세부 검색기능 등 다양한 정보와 접근성·편의성 높은 기능들을 갖춰,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