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마루, ‘노바 블랙라벨 2022 스프링’ 출시
노바마루, ‘노바 블랙라벨 2022 스프링’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3.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크 수종을 재현한 프리미엄 강마루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 가든티크

국내 프리미엄 마루 및 접착제 전문기업 노바마루(NOVA)가 프리미엄 강마루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을 출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구성된 패턴은 벨라오크’, ‘남산오크’, ‘블루밍오크’, ‘가든티크등 총 4가지로, 지난해 국내 최초로 런칭한 초광폭 강마루 노바 블랙라벨’ 9가지 패턴과 함께 2022년 산뜻한 봄의 기운을 듬뿍 담아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이다.

특히,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 패턴들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천연 원목마루 중 오크수종을 그대로 재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4가지 신패턴들은 각각의 원장들이 디테일한 원목 무늬결과 자연스러운 색상 편차를 지니고 있어 실제 시공되었을 때 마치 원목마루를 깔아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그동안 선보여졌던 텍스쳐 질감의 강마루들은 촉감이 인위적이고 패턴이 부자연스러워 호불호가 갈렸던 반면, 노바 블랙라벨 라인은 국내 원목마루 시장을 선도하는 노바마루의 원목 기술력을 그대로 강마루에 담아, 표면부터 실제 원목마루의 질감과 유사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 165mm 초광폭 사이즈가 자연스러운 패턴디자인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실제 원목마루를 옆에 두고 비교했을 때 어느 제품이 원목마루인지 강마루인지 육안상으로는 확인이 어려울 정도로 프리미엄 디자인을 구현했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다양한 천연 원목마루 중 오크 수종을 그대로 재현한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은 특히, 공간을 안락하고 우아하게 연출하는 고품격 마루다라며 노바마루만의 원목 기술력을 그대로 강마루에 담은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과 확실히 차별화했다고 밝혔다.

또한 노바마루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목마루부터 마루시공용 접착제까지 직접 생산하며, 특히, 접착제 중에서도 황토풀이라는 특허 받은 황토접착제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천연황토가 30% 함유되어 있는 황토풀은 제독, 항균 등 효과가 있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유익하며, 접착제 냄새가 나지 않고 접착력이 강해 주로 고급 인테리어와 원목마루 시공에 함께 사용된다.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은 황토풀 시공을 원칙으로 해 시공 및 품질 안정성을 높였으며,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신뢰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선호하고 있다. 노바마루 관계자에 따르면, 노바 블랙라벨 스프링은 정식 출시일이 되기 전부터 소비자와 업체로부터 오더가 시작되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우드 인테리어에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평은 물론, 제품의 품질(안정성)까지도 전문 시공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