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대진대학교와 청년 일자리 창출 나서
LX하우시스, 대진대학교와 청년 일자리 창출 나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2.03.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홈플래닝 전문가 양성 업무협약 체결

LX하우시스는 최근 대진대학교에서 ‘LX하우시스-대진대학교 인테리어 홈플래닝 전문가 양성 업무협약을 체결, 국내 인테리어 산업 인력 양성을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에 본격 나섰다.

양 측의 업무협약은 현장 맞춤형 인테리어 실무 교육과정으로 전문가를 양성하고 과정을 마친 학생들은 바로 채용으로 연계해 궁극적으로는 국내 인테리어 산업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먼저, LX하우시스와 대진대학교는 대진대학교 휴먼IT공과대학 리빙홈테크융합전공과정의 4학년 전공과목으로 ‘LX Z:IN 인테리어 홈 플래닝 전문가 양성강의를 신설한다. 25명 정원의 3학점 과목이며, 커리큘럼은 인테리어 산업의 이해 및 판매 과정 등의 다양한 강의와 함께 여름방학 기간 동안 LX Z:IN 인테리어 전시장인 지인스퀘어 및 대리점 실무 실습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실무 실습까지 완료한 졸업 예정 학생들에게는 서류전형 없이 바로 면접 기회가 제공되며, 본인의 희망과 추가적인 채용 절차 등을 거쳐 오는 8월부터 전국의 LX Z:IN 인테리어 대리점들의 매니저로 채용될 예정이다. 양 측은 향후 인테리어 산업 인력 양성 관련 별도의 학과를 신설, 학년별로 세분화해 운영하며 보다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