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I개나리벽지가 추천하는 페인트벽지 BEST 큐레이션
GNI개나리벽지가 추천하는 페인트벽지 BEST 큐레이션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2.03.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스 87444-2 크림
로하스 87444-2 크림

최근 깔끔한 인테리어의 선호도가 높은 가운데, 특히, 정갈하고 따듯한 느낌을 강조해주는 페인트의 질감과 컬러를 지닌 벽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인트벽지는 엠보와 컬러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주고, 공간에 차별성을 부여해 현재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었다.

GNI개나리벽지에서는 품질과 시공성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2022BEST 큐레이션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프리미엄 실크 컬렉션 로하스를 추가 구성한 페인트벽지 패키지를 제안한다.

 


고운 엠보감으로 한층 깔끔한 페인트 화이트


아트북 57190-1 화이트
아트북 57190-1 화이트

페인트벽지에서도 다양한 엠보가 있으며 깨끗한 도장에 가까운 리얼 페인트벽지를 많이 선호한다. 모래알처럼 고운 엠보감이 특징이며 시공했을 때 벽지처럼 안 보일 정도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작년부터 인기를 끄는 무몰딩, 무문선 시공의 화이트 인테리어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로 고급 시공을 통해 모던함과 따뜻함을 지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엠보감이 있어 시공이 편리한 페인트 화이트


아트북 57160-1 화이트
아트북 57160-1 화이트

앞선 고운 엠보보다는 약간 큰 사이즈로 페인트의 질감이 눈에 보이는 깨끗한 벽지이다. 깔끔한 화이트 공간에 많이 사용되며 편리한 시공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이다. 화이트하면 너무 쨍하거나 병원 같다는 선입견이 있는데 페인트벽지는 따뜻함을 주는 미색이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화이트&아이보리 페인트


로하스 87385-8 밀크
로하스 87385-8 밀크

페인트벽지를 시공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아이보리 패키지를 추천한다. 화이트에 우윳빛을 더해 완성한 코지 모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실제 제품을 보는 것보다 시공했을 때 더 밝게 보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선택할 만한 추천 라인이다.

 


모던 인테리어에 최적인 라이트그레이 페인트


에비뉴 77282-2 라이트웜그레이
에비뉴 77282-2 라이트웜그레이

화이트가 부담스럽다면 모던한 분위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이트그레이 컬러를 추천한다. 밝고 따뜻한 톤의 그레이로 아이보리 느낌이 있는 그레이지 컬러도 이에 속한다. 실제 시공했을 시 밝아지기 때문에 시공 후의 만족도가 높은 컬러이기도 하다.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라이트그레이 패키지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