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도어, 현관 중문 제품군 ‘이목집중’
다다도어, 현관 중문 제품군 ‘이목집중’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2.03.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성‧편의성‧디자인 ‘호평’

‘ONE-STOP’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
다이닝룸 슬라이딩 도어
다이닝룸 슬라이딩 도어

프리미엄 현관 중문 제조기업 다다도어가 안전성을 가미한 다채로운 제품군을 선보이며 업계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다도어가 공급하는 모든 제품의 설계개발제작시공 등은 자체 공장에서 ‘ONE-STOP’으로 이루어진다.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 빠른 납기, 다이렉트 서비스 등의 강점을 갖고 있다.

특히, 반자동 시스템 유압힌지가 적용된 손끼임 방지 반자동 여닫이 도어, 유압식 스윙 폴딩 도어 등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뜨겁다. 그중 손끼임 방지 반자동 여닫이 도어는 슬림한 디자인의 여닫이 도어로, 견고하고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으며 반자동 유압힌지 하드웨어를 통해 구동 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구현했다. 이를 바탕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를 완성해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카페, 상업시설 등에 적용이 이어지고 있다.

유압식 스윙 폴딩 도어 역시 일반적인 힌지가 아닌 유압식 힌지를 적용한 고급 프리미엄 도어로 각광받는다. 오랜 하드웨어 제조 노하우가 투영되었음은 물론,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구현해 다다도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시장의 인기를 끌고 있다.

다다도어의 2021-2022 신제품인 이중 유리 초슬림 3연동 도어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이 제품은 강화유리가 프레임 앞뒤로 위치해 누드스타일의 현관 인테리어를 구현한다. 또한, 알루미늄 프레임이 더욱 얇아 보여 확트인 개방감을 주며, 이중으로 적용된 5T 강화유리는 단열, 방음 효과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한다.

슬림 3연동 도어 역시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을 통해 꾸준한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이 적용되었으며, 특히, 친환경 불소도장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지 않는 반영구성과 내오염성을 갖췄다.

개방감이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는 다다도어의 원 슬라이딩 도어가 꼽힌다. 이 제품은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에 강화유리를 삽입해 제작되며 공간분할 파티션 시스템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양개형 슬라이딩 도어 역시 필요에 따라 공간분할용으로 또는 두 개의 공간을 하나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드레스룸, 다이닝룸, 파티션, 수납장 등 다양한 공간에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는다.

다다도어의 자동 도어 제품군도 뛰어난 편의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인기 상승을 예감케 하고 있다.

그중 자동 슬림 3연동 도어와 자동 슬림 슬라이딩 도어는 내구성이 강한 하드웨어를 통해 부드러운 개폐를 구현,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상부 감지 센서, BLDC모터, 친환경 불소도장 등이 적용되어 더 안전하고, 편리하고, 조용한 제품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다다도어는 ㄱ자 파티션, 다이닝룸 슬라이딩 도어 등 다채로운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견고하면서 개방감이 우수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유리 조합을 통해 공간 분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때문에 사무실, 회의실, 카페, 식당 등 상업공간 및 주거공간의 거실, 주방, 알파룸, 드레스룸, 샤워부스 등 활용 범위가 넓다.

다다도어는 모든 제품에 그레이, 브론즈, 사틴, 망입, 아쿠아 등 10여 가지 유리종류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레임 색상 역시 블랙, 화이트, 그레이, 샴페인골드 등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주문 및 상담부터 실측 및 견적, 계약, 시공, 시공완료 문자서비스, A/S 및 관리까지 본사에서 직접 원스톱 처리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다다도어 관계자는 다다도어는 지난 1974()세한이엔지 창립이래 최적의 설계완벽한 시공이라는 경영이념으로 주거시설, 아파트, 호텔 및 리조트, 상업시설, 오피스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도전과 실현 속에 꾸준히 내실을 다지며 역량을 키워오고 있다다다도어의 모든 제품은 전문인력이 직접 시공하며, 설치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히 책임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