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마중 떠나실래요? 봄에 가기 좋은 펜션 여행지
봄 마중 떠나실래요? 봄에 가기 좋은 펜션 여행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03.02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팰리스리조트 / 사진=호텔스컴바인
양평 팰리스리조트 / 사진=호텔스컴바인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가고 지난 4일 입춘을 맞이했다. 입춘 이후로 한파가 조금씩 누그러지면서 전국 곳곳 본격적으로 따뜻한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국내외 호텔부터 펜션, 풀빌라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의 숙소 예약을 지원하는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www.hotelscombined.co.kr)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독립된 공간에서 안전하게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펜션 여행지를 소개한다. 펜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넓고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필수적인 가구 및 취사 도구도 구비되어 있어 장기간 숙박에도 편리하다

 


프라이빗한 힐링을 보장하는 가평 풀빌라팰리스

수많은 펜션이 모여 있는 경기도 가평은 명실상부 국내 대표 펜션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수도권에서 차량으로 1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주말을 이용해 가볍게 여행을 즐기고 올 수 있다. 가평 풀빌라펠리스는 산과 계곡이 있는 청정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전 객실에 지친 피로를 풀어줄 스파 시설을 보유하고 있고, 일부 객실은 실내 개별 수영장이 있다. 야외에 나가지 않고도 사계절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도 즐길 수 있어 친구, 커플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 펜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바비큐 이용도 전 객실 테라스에서 가능하다. 펜션에서 도보 5분 거리에는 두밀계곡이 있어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주변에는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호명호수 등 관광지도 풍부하다.

가평 풀빌라팰리스 / 사진=호텔스컴바인
가평 풀빌라팰리스 / 사진=호텔스컴바인

 


반려견과 인증샷까지 찍어주는 양평 팰리스리조트

또 다른 수도권 여행지인 경기도 양평에도 각양각색 펜션이 많다. 양평 팰리스리조트는 15개 전 객실 독채 구성으로 객실 앞 마당까지 단독으로 넓게 사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소형견, 대형견, 초대형견 등 전용 객실을 구분해 두어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볼 만하다. 반려견 전용 목욕시설, 놀이터, 운동장 등도 마련돼 있어 반려견들에게도 신나는 힐링이 될 것이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 놀이터도 있어 가족들과 머무르기도 제격이다. 이곳의 특별한 점은 펜션 내 자체 스튜디오에서 무료로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다. 부모님, 자녀, 반려견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그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보자.

양평 팰리스리조트 / 사진=호텔스컴바인
양평 팰리스리조트 / 사진=호텔스컴바인

 


뷰는 기본, 낭만은 덤! 고성 라헨느풀빌라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라헨느풀빌라는 전 객실에서 소나무 숲과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뷰 맛집 풀빌라 펜션이다. 객실마다 개인 수영장과 스파 시설을 보유해 봄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각 객실마다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되어 있지만, 호텔스컴바인은 복층 객실을 추천했다. 복층 객실은 아늑한 침대를 통유리창 바로 옆에 배치해 마치 바다와 같은 선상에서 잠드는 듯한 이색 경험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객실 천장에는 스마트 아트빔이 설치돼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영상물을 시청할 수 있다. 인근에는 설악산, 통일전망대, 아바이마을 등의 관광명소도 있어 강원도 북부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안성맞춤이다.

고성 라헨느풀빌라 / 사진=호텔스컴바인
고성 라헨느풀빌라 / 사진=호텔스컴바인
고성 라헨느풀빌라 / 사진=호텔스컴바인

 


다도해 오션뷰 끝판왕 거제 비커밍펜션

비커밍펜션은 거제의 아름다운 다도해 바다를 한 눈에 담을 수 있게 전 객실 오션뷰를 제공한다. 커플룸부터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객실 유형을 보유했고,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공간감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비커밍펜션의 하이라이트는 인피니티풀이다. 국내 최대 사이즈를 자랑하는 풀은 30도 내외의 미온수로 사계절 내내 남녀노소 부담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몰 시간대 풀장에서 불타는 듯한 강렬한 노을을 바라보면 저 멀리 코타키나발루가 부럽지 않다는 생각이 들지도 모른다. 거제도는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넘쳐나는 곳이다. 펜션 근처의 명사해수욕장, 여차몽돌해수욕장을 포함해 다포항, 소매물도, 장사도해상공원까멜리아, 거제씨월드 등 남해의 천혜자연을 몸소 느끼며 봄 힐링을 즐기고 오는 것은 어떨까.

거제 비커밍펜션 / 사진=호텔스컴바인
거제 비커밍펜션 / 사진=호텔스컴바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