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통합브랜드 ‘공간의 감각- lasola 라솔라’ 론칭
한솔홈데코, 통합브랜드 ‘공간의 감각- lasola 라솔라’ 론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2.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마루, 한솔도어·몰딩, 스토리월, 스토리보드 등 제품으로 친숙한 글로벌 ESG 공간기업 한솔홈데코가 새로운 통합 브랜드 ‘lasola 라솔라’(이하 라솔라)를 론칭해 시선을 모은다.

라솔라는 인간과 지구의 미래를 만드는 글로벌 ESG 공간기업과 고객의 공간 경험을 행복하게 만드는 라이프스타일의 문화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하는 한솔홈데코의 통합 브랜드다.

라솔라는 펼칠 라(), Space Originality(공간의 오리지널리티)의 앞 스펠링을 딴 so, 펼칠 라()로 구성, ‘High Standard High Design을 공간에 펼치다는 뜻으로, 고객에게 공간의 감각을 찾아가는 새로운 경험을 제시한다는 의미다.

라솔라가 미래의 공간에 펼쳐 나갈 혁신은 마루, , 도어와 같은 단순히 공간을 구성하는 제품을 넘어 우리의 생각과 가치를 좋은 방향으로 만들고, 공유하고, 우리 생활 속에서 세계를 바꾸는 새로운 인식과 라이프스타일의 즐거움을 함께 만들어나가고자 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라솔라 SB마루, 라솔라 펫마루, 라솔라 ABS 도어, 라솔라 스토리월 등이 있다. 한솔홈데코는 국내 대표적인 친환경 기업으로서 통합 브랜드 라솔라를 통해 인간과 자연의 공존이라는 미래 공간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솔라 SB마루 리얼텍스처 던라이트오크
라솔라 SB마루 리얼텍스처 던라이트오크
라솔라 SB마루 스톤 피에트라 블랙
라솔라 SB마루 스톤 피에트라 블랙

한편, 한솔홈데코는 지난 2월 새로운 통합브랜드 라솔라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한솔홈데코 홈페이지(www.hansolhomedeco.com) 또는 한솔홈데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hansolhomede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