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하우징, ‘대구 동아 건축박람회’ 참가
로드하우징, ‘대구 동아 건축박람회’ 참가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02.02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원하는 방문객들로 문전성시

전원주택 대표기업 로드하우징이 지난 113일부터 16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2022 대구 동아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눈길을 끈다.

대규모 상담 부스를 꾸린 로드하우징은 그동안 진행해온 대표적인 전원주택 프로젝트들과 미디어에 공개된 내용들을 사진 및 스크린으로 선보였다. 부스는 전문가와 1:1로 상담하고자 하는 관람객들로 전시기간 내내 붐볐다. 전원주택에 관심을 가진 이들이 늘어난 이유도 있지만, 로드하우징이 설계와 디자인이 아름답고 정성으로 시공하는 회사로 정평이 나있는 이유가 더 컸다.

로드하우징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주택 품질, 전 현장 직영공사로 안심 시공 등 로드하우징 주택의 장점을 알아봐 주시는 관람객들이 많았다상담을 원하는 방문객들로 로드하우징 부스는 전시기간 내내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밝혔다.

한편, 로드하우징은 설계부터 허가, 시공까지 원스탑 시스템을 갖춘 회사로, 건축주가 원하는 방향을 고려하고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려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기업으로 잘 알려졌다. 또한 최근 전원주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편하게 전원주택을 체험할 수 있는 모델하우스를 경기도 용인 본사에 열고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