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하면서 세련되게, 뉴트럴 벽지 인테리어
미니멀하면서 세련되게, 뉴트럴 벽지 인테리어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2.02.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리빙 70240-1 몬타나
신한벽지 리빙 70240-1 몬타나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블랙 등 한색과 난색에 속하지 않는 뉴트럴 컬러는 무난하면서 깔끔한 컬러로 호불호 없이 사랑받는 컬러이다. 얼핏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컬러지만 포인트 컬러를 가미하거나 톤온톤으로 매치하여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소품 활용으로 공간을 안정감 있게

뉴트럴 컬러는 차분하면서 눈이 편안한 색감으로 주변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장점이다. 무난한 컬러 덕에 어떤 소품이든 잘 어울리지만, 우드나 패브릭 질감의 소재를 활용하면 더욱 안정감 있게 분위기를 잡아준다. 소품의 컬러도 원색보다는 같은 뉴트럴 계열의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특유의 분위기를 살려준다.

신한벽지 리빙 70249-2 텐더
신한벽지 리빙 70249-2 텐더
신한벽지 리빙 70220-2 뷰글라스
신한벽지 리빙 70220-2 뷰글라스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패턴 벽지 제안

차분한 색감은 살리되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무지를 베이스로 한 패턴 벽지를 추천한다. 리빙의 패턴 벽지는 격자나 패브릭 패턴을 활용하여 따듯하면서 내추럴한 느낌을 선사한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웨인스 코팅 벽지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특별한 소품 없이도 특유의 사각형 쉐입이 장식이 되어 유럽의 거실을 옮겨 놓은 듯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을 살려준다.

신한벽지 리빙 70260-1 웨인스
신한벽지 리빙 70260-1 웨인스

또한, 리빙은 항곰팡이·항바이러스·항균을 비롯해 다양한 친환경 인증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항곰팡이 기능은 곰팡이 번식의 3요소 중 하나인 영양분과 함께 곰팡이에게 흡수되어 균의 번식을 완화하는 기술이다. 또한, 바이러스를 99.9% 사멸하는 항바이러스 기능도 장점이다. 기능성과 심미성을 겸비한 리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