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한솔 마루 시공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 성료
한솔홈데코, 한솔 마루 시공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 성료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2.01.3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스톤, SB강 등 마루가 시공된 현장 사진 80여 편 응모
어썸플로링, SB스톤 샌드플로우 시공 사진
어썸플로링, SB스톤 샌드플로우 시공 사진

한솔홈데코가 지난해 11월부터 12월 말까지 진행한 한솔 마루 시공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한솔 마루를 취급하는 모든 인테리어 업체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SB스톤을 비롯해 다양한 한솔 마루가 시공된 80여 편의 현장 사진이 응모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는 SB마루(SB스톤 포함) 및 강마루, 원목마루 등 한솔 마루가 시공된 사진을 예쁘게 찍어 메일로 전송하거나 블로그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우수작에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와 최근 잇템인 LG 스탠바이미 TV, 삼성 큐브 공기 청정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접수된 시공사진은 한솔홈데코 블로그에 소개된다.

한솔홈데코는 자체 심사를 통해, 공사 완료 후 인테리어 완성도, 사진 구도 및 퀄리티, 제품 적합도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해 우수작을 선정했다. 심사 결과, 1등은 어썸플로링(SB스톤 샌드 플로우), 2등은 일하다 디자인(SB스톤 그라니텔로 그레이), 3등은 더리빙+(SB강 클리어오크)가 차지했다.

일하다 디자인, SB스톤 그라니텔로 그레이 시공 사진
일하다 디자인, SB스톤 그라니텔로 그레이 시공 사진
더리빙+, SB강 클리어오크 시공 사진
더리빙+, SB강 클리어오크 시공 사진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 1, 2등 우수작으로 선정된 시공 사진에 사용된 SB스톤은 최근 한솔홈데코가 리뉴얼한 대리석 마루로서 목질 소재에 대리석 디자인의 표면재를 입힌 마루다. 물에 강하며, 긁힘이나 찍힘 등 충격에도 강해 가성비와 가심비 높은 바닥재로 유명하다. 여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14개의 패턴을 새롭게 선보이며 경쟁력을 더욱 끌어올렸다. 새로운 패턴은 대리석, 테라조, 샌드스톤 등 다양한 소재의 패턴과 질감, 엠보감으로 더욱 리얼한 대리석 및 스톤 이미지를 자랑한다. 구체적으로, 칼라카타, 데저트 크림, 버블 화이트, 그라니텔로 그레이, 크림 트라버틴, 샌드 플로우, 샌드 베이지, 버너 그레이, 테라조 그레이, 피에트라 블랙, 크림 테라조, 콘크리트2, 카라라, 쥬메라 등 총 14개다. 특히, 그라니텔로 그레이는 샌드스톤 계열의 디자인으로 패턴에 결이 있어 밋밋하지 않고, 공간에 변화를 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