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리빙룸·베드룸 시리즈 ‘리네아’ 선보여 눈길
까사미아, 리빙룸·베드룸 시리즈 ‘리네아’ 선보여 눈길
  • 장영남 기자
  • 승인 2022.01.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바보드 디자인 적용,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토털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신제품 리네아시리즈를 신규 출시하며 리빙룸과 베드룸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먼저 리네아 리빙룸 시리즈에서는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티테이블과 간결한 직선이 특징인 AV장과 AV 콘솔, 티테이블을 선보인다. AV장 및 콘솔은 섬세하게 배치된 골드 철제 손잡이와 다리 디자인이 템바보드의 직선과 어우러져 모던한 룩을 연출하며, 세라믹 등 상판 옵션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어 활용성을 높였다. 리네아 티테이블은 원형과 타원형으로 출시되어 레이어드 배치를 통해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하기에 좋다.

리네아 베드룸 시리즈는 침대 및 사이드테이블, 와이드체스트 세 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베드룸 시리즈는 음각 곡면을 부드럽게 가공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템바보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침대의 헤드보드는 풍부한 볼륨감을 통해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침실 수납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이드테이블과 와이드체스트는 베드와 함께 조합해 모던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템바보드 특유의 가공 디테일을 강조하면서도 내구성과 넉넉한 공간까지 갖춰 실용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