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바닥재 및 홈씨씨 윈도우, 한국실내건축가협회 공식 추천 제품 인증
홈씨씨 바닥재 및 홈씨씨 윈도우, 한국실내건축가협회 공식 추천 제품 인증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1.12.1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의 바닥재와 홈씨씨 윈도우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의 공식 추천 제품 인증을 받았다.

이번에 인증을 받은 홈씨씨 바닥재의 대표 제품은 주거용 바닥재 시리즈다. 해당 제품은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12년 연속 1, ‘2021 한국산업 브랜드파워(K-BPI)’ 가정용 바닥재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숲 시리즈는 고탄력 쿠션층으로 보행감이 탁월하고 마루 대비 습기에 강해 손상과 변형이 적은 바닥재다. 특히 바닥재에 편백나무 오일을 첨가함으로써 업계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마크를 획득해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 다른 인증 제품인 홈씨씨 윈도우는 세련된 디자인에 고품질 국산 원자재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창호로 가공과 시공, AS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되는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