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전문 대형 쇼핑센터 홈씨씨, 연말 맞아 할인 행사 진행
인테리어 전문 대형 쇼핑센터 홈씨씨, 연말 맞아 할인 행사 진행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1.12.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홈씨씨 인천점 및 울산점, 이달 11일부터 26일까지 1400여개 인테리어 상품 할인 혜택 제공

ㅣ구매금액별 최대 15만원의 상품 교환권 제공

홈씨씨 인천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대형 매장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이 이달 11일부터 26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홈씨씨 매장 겨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욕실자재, 창호, 중문, 바닥재, 가구 등 엄선된 1400여개 인테리어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 방문 고객은 할인과 상품 교환권 증정을 더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KCC글라스 창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씨씨 바닥재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생활용품과 가전제품도 각각 15%,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금액별로 최대 15만원의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증정도 진행한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블라인드 전문 업체인 월드블라인드에서는 주문 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커튼 전문 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커튼 제품별로 최대 3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씨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보여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인테리어 전문가가 엄선한 1400여개의 인테리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홈씨씨 인천점은 매장 면적 약 1(3000)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홈씨씨 울산점은 매장 면적 약 3400(1020)로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에서는 약 3만여점 이상의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의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와의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구매와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