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한솔 마루 시공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한솔홈데코, 한솔 마루 시공 콘테스트 이벤트 진행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11.2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삼성 냉장고·LG TV 등 경품 제공, 1231일까지 전개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한솔마루(SB마루, SB스톤, 펫마루, 원목마루 등)를 시공한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한솔마루를 취급하는 모든 인테리어 점주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SB마루(SB스톤 포함) 및 강마루, 원목마루 등 한솔마루가 시공된 사진을 예쁘게 찍어 개인 블로거나 SNS에 업로드 후 업로드 한 URL 주소를 한솔홈데코 블로그(네어버에서 한솔홈데코 블로그검색) 이벤트 게시물에 비밀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SNS가 없을 경우 한솔홈데코 메일(hansolhomedeco@naver.com)로 사진과 제품명을 보내면 된다.

우수작 선정자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최근 잇템LG 스탠바이미 TV, 삼성 큐브 공기 청정기 등 많은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1231일까지 진행하며, 우수작은 114일 발표될 예정이다. 접수된 시공사진은 추후 한솔홈데코 블로그에 인테리어 업체 소개와 함께 게재될 계획이다. 한솔홈데코 블로그는 마루 도어 월 등의 자사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 이벤트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는 연간 80만 뷰가 넘는 인기 블로그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최근 한솔SB마루의 새로운 라인인 한솔SB스톤을 리뉴얼 출시하며, 고객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SB스톤은 대리석이 지닌 무늬와 질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깨짐, 딱딱함, 차가움, 미끄러움 등의 단점을 보완한 대리석·스톤 디자인의 목질 마루다. 14가지의 다양한 패턴과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집안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한솔홈데코는 바이럴 영상 1탄에 이어 바닥의 비밀2’ 영상을 공개하면서 조회수 50만뷰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한솔SB마루가 지닌 장점들을 최상또는 최고의 의미로 표현하기 위해 바닥으로 이야기를 전개하면서, 동시에 손님들과 사장님이 대치되는 상황 속 반전의 재미를 접목시켜 아이러니하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를 통해 최고의 바닥으로서 한솔SB마루만의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