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원목 질감 살린 강마루 ‘세라플렉스 143’ 출시
이건마루, 원목 질감 살린 강마루 ‘세라플렉스 143’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11.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원목마루의 표면 촉감과 규격을 재현해 디자인 차별화

세라플렉스 143 젠틀리 티크
세라플렉스 143 젠틀리 티크

이건산업의 고품격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바탕으로 신혼부부와 3040 세대를 겨냥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강마루 신제품 세라플렉스 143’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이건마루 세라플렉스 143’는 입체감 있는 3D 표면 디자인 방식을 사용해 목재 표면의 무늬 결과 질감을 생생하게 구현함으로써 원목마루와 같은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강마루다.

신제품은 신혼부부와 3040세대가 선호하는 화이트와 베이지, 그레이 톤의 감 각적인 컬러를 중심으로 러블리 베이지, 노블리 화이트, 온리 블랙 등 총 10개 의 트렌디한 패턴과 색상으로 폭 넓게 구성되어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집을 완성할 수 있다.

세라플렉스 143 온리 블랙
세라플렉스 143 온리 블랙
세라플렉스 143 리얼리 오크
세라플렉스 143 리얼리 오크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갖춘 세라플렉스 143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자사 강마루 제품 중 가장 넓은 폭인 143mm, 길이 1200mm, 두께 10.5T 의 와이드한 규격으로 외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원목마 루와 유사한 두께로 제작되어 기존 제품 대비 우수한 보행감을 갖췄으며 광폭, 장척 마루임에도 불구하고 품질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주거 공간을 비롯한 상업용 공간의 마루재로도 적합해 타제품과 차별화 를 꾀했다. 이 외에도 고강도 HPM 코팅으로 찍힘이나 긁힘에 강하며 새집 증 후군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시험에서 0.3ml/L 이 하를 기록해 친환경 최우수 SE0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신제품은 최근 가족들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실용성과 심미적인 요소를 두루 갖추었다세라플렉스 143으로 보다 넓고,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 을 완성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건(EAGON)은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고 건강한 생활의 근간이 되는 건 축문화와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1972년 설립된 목재전문 회사 이건산업은 솔로몬제도에 대규모 조림지를 조성해 지속 생산 가능한 조 림목을 확보하고 있으며, 생산된 나무를 이용해 최고급 품질의 친환경 합판과 고품격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를 만들어 프리미엄 인테리어 마감재 분야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