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바닥재 시장 트렌드 주도
LX하우시스, 바닥재 시장 트렌드 주도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11.1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압도적인 품질·디자인·친환경성·기능성 부각

LX지인 지아소리잠 내츄럴 오크
LX지인 지아소리잠 내츄럴 오크

종합 인테리어 기업 LX하우시스가 압도적인 품질·디자인 및 우수한 친환경 성·기능성이 돋보이는 LX Z:IN(LX지인) 바닥재를 앞세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최근 리뉴얼 출시한 프리미엄 시트 바닥재 ‘LX Z:IN 지아소리잠이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디자인에 위생성을 강화한 친환경 바닥재 ‘LX Z:IN 지아자연애’, 고급 원목과 스톤의 디테일을 구 현한 상업용 타일 바닥재 ‘LX Z:IN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도 확실한 경쟁력 을 인정받으며 LX Z:IN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항균 기능·천연 디자인 더해진 프리미엄 바닥재 지아소리잠

4년 만에 리뉴얼 출시된 프리미엄 시트 바닥재 ‘LX Z:IN 지아소리잠는 항균 처리로 위생성을 대폭 강화했다. 실제 FITI시험연구원 테스트 결과, 소화기계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모두 약 99% 저감시키는 항 균성능 시험성적서를 확보했다. 바닥재 표면코팅층에 식물유래성분을 적용해 환경부의 환경성적표지’, ‘저탄소제품인증’,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뛰어난 친환경성에, 항균 기능까지 더해져 더욱 안전한 바닥재를 구현하게 되었다.

또한 제품 하부에 고탄성 쿠션층을 적용, 청소기 소음 및 의자 끄는 소리와 같은 실생활 소음(경량바닥충격음) 저감과 충격 흡수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 인다.

지아소리잠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총 10가지 패턴의 13가지 컬러 로 출시되었다. 특히, 패턴 사이즈를 기존 제품 대비 약 1.5배 가까이 넓힌 빅 사이즈 디자인과 디자인 무늬와 표면 엠보를 일치시키는 동조 엠보 기술을 적용해 우드 및 스톤 등 천연 소재의 질감을 더욱 자연스럽게 구현했다.

LX지인 지아소리잠 클래식 오크
LX지인 지아소리잠 클래식 오크

 


안전과 건강까지 생각한 친환경 바닥재 지아자연애

‘LX Z:IN 지아자연애는 식물유래성분으로 표면층을 코팅한 친환경 시트 바닥 재다. 유해물질 저감, 생활환경오염저감을 인증사유로 환경부로부터 환경표 지를 획득하고,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친환경성 을 인정받았다.

지아자연애는 우드, 스톤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을 갖췄 다. 원목 고유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모던 오크’, 스톤의 느낌을 살린 골드 펄 과 베인 패턴으로 고급감을 선사하는 골드 마블등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감 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표면에 항균 기능을 적용해 위생 및 안전 성능을 강화했다. FITI시 험연구원 샘플 테스트 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및 대장균 번식 억제 성능을 보여 줘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의 타일 크기를 약 30% 키 우고 쪽 길이를 30cm 늘린 와이드 디자인을 적용해 우드, 스톤 본연의 소재 감을 살린 입체감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다.

LX지인 지아자연애 시사이드 마블
LX지인 지아자연애 시사이드 마블

 


고급 원목과 스톤의 디테일을 구현한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LX Z:IN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PRESTG ARTISTRY)’는 고급 원목과 스톤 의 질감과 외관을 완벽하게 구현한 상업용 타일 바닥재다.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LX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 연 소재의 질감을 리얼하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인쇄무늬와 유광·무광 표 면 질감을 일치시키고, 같은 무늬의 반복을 줄여 우드, 스톤 등의 외관을 더욱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실제에 가까운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은 물론 우드, 스톤, 메탈 등 서로 다른 소재를 조합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디자인 선 택의 폭을 넓혔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부터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까지 상 공간 특성과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춰 원하는 디자인으로 고를 수 있다.

또한 기존 일반 바닥재보다 크기를 약 2배 키워 천연 소재의 크고 수려한 무늬를 더욱 풍부하게 구현했으며, 인쇄 시의 디자인 해상도를 높여 소재 안에 보 여지는 미세한 무늬까지도 더욱 섬세하게 표현했다.

LX지인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SURREY STONE
LX지인 프레스티지 아티스트리 SURREY STO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