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기능성으로 안전한 우리집 벽지 추천
친환경&기능성으로 안전한 우리집 벽지 추천
  • 장영남 기자
  • 승인 2021.11.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70195-10 심플컬러
신한벽지 리빙 70195-10 심플컬러

다양한 환경 이슈와 코로나의 장기화로 안전성에 대한 고민은 모두 클 것이다. 더욱이 하루 종일 생활하면서 보는 공간이라면 안전성과 더불어 심미성도 놓치기 어렵다. 친환경 인증과 기능,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도 놓치고 싶지 않은 똑똑한 소비자들을 위해 신한벽지에서 다양한 기능성 벽지들을 소개한다.

 

리빙 70221-6 브린
신한벽지 리빙 70221-6 브린

항곰팡이 기능 리빙

리빙은 소비자의 고민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가장 필요한 기능으로 뽑힌 항곰팡이를 적용했기 때문이다. 항곰팡이 기능(Antifungus Technology)이란 곰팡이 번식의 3요소 중 하나인 영양분을 곰팡이가 흡수할 때, 항곰팡이 기능과 함께 흡수해 균의 번식을 완화하는 기술이다. 겨울철 결로현상으로 습해진 공간이 걱정이라면 리빙을 추천한다.

 

스케치 15087-7 봄날의 열매
신한벽지 스케치 15087-7 봄날의 열매

컬러테라피 스케치

스케치는 한국컬러테라피협회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컬러가 주는 테라피 효과를 벽지에 담았다.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그레이’, 집중력에 도움을 주는 그린’,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베이지등 각 컬러가 가진 테라피 효과를 담은 것이 기존 무지 벽지와는 차별화된 특징이다.

또한, 리빙과 스케치는 친환경 인증을 더해 안전성까지 높였다. 세계적인 안전 규격 인증기관 UL에서 최고등급인 그린가드 골드등급(Greenguard Gold)’을 받았으며, 유럽·북미 등 주요 선진국에서 인정받고 있는 친환경 인증제도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했다. 신한벽지가 획득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은 만 3세 미만 유아가 접촉해도 안전하다고 인정되는 제품에 부여된다.

리빙스케치의 베스트 제품이 궁금하다면, 신한벽지 공식 홈페이지(www.shinhanwall.co.kr)에서 샘플서비스를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