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벽지, 2022 아이비(IVY) 출시
서울벽지, 2022 아이비(IVY)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11.02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ME LAYERING RECIPE

아이비 26127-2
아이비 26127-2

서울벽지가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친환경 합지벽지 아이비(IVY)’를 새롭게 선보여 이목을 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의 의미는 새로워지고 기능은 다양해지고 있다. 정형적이고 고정된 집이라는 공간이 레이어드 룩패션처럼 집의 기본 기능 위에 새로운 층위의 공간을 덧대면서 무궁한 변화의 양상을 보여주고 있다. 휴식, 수면 등 원래의 안식처로서의 집 기능은 더욱 강화되었고 이전엔 볼 수 없던 새로운 기능들이 나타나고 있다. 일에 초점을 맞춘 사람은 집에 홈오피스를, 카페탐방을 즐겨 하던 사람은 홈카페를, 운동을 열심히 하던 사람은 홈짐을 만든다. 집은 다기능화 되면서 획일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거주하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반영하고 있다.

‘2022 아이비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두 가지 콘셉트를 제안한다. 자연을 닮은 COMFORT NATURAL과 감각을 담아낸 SENSUOUS MODERN이다.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으면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콘셉트로 집의 기능을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확장시켜보자.

 


COMFORT NATURAL

- 익숙한 것에서 오는 편안함

- Color&Design 얼씨 컬러와 웜톤&트로피컬 플라워 패턴, 잔잔한 서브패턴, 자연에서 온 소재를 이용한 디자인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우리는 안정감을 원할 때 익숙한 것을 찾는다. 자연은 우리가 본능적으로 익숙하고 편안하게 느끼는 존재이다. 자연 속에서 우리는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이 휴양지로 자연을 찾는 것도 그런 이유 때문이다.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자연 속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일상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나의 공간을 내추럴 무드로 채워보자.

아이비 26122-1
아이비 26122-1
아이비 26128-6
아이비 26128-6

 


SENSUOUS MODERN

- 새롭게 구성하는 나의 공간

- Color&Design 모노톤과 경쾌하고 과감한 포인트 컬러 & 간결한 그리드 패턴, 모던한 그래픽 패턴,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람들은 획일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인테리어에 변화를 준다. 자신이 활동하는 데에 불편함 없는 기능적인 공간으로 바꾸는 동시에 하얀 백지처럼 미니멀한 무드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담은 포인트를 주어 공간에 에너지를 불어 넣는다. 이전보다 과감한 컬러나 패턴의 사용으로 지루한 공간에서 탈피하고,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변화시킨다.

아이비 26125-2
아이비 26125-2
아이비 26133-6
아이비 26133-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