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스마트+ 와이파이 방등’ 출시
레드밴스, ‘스마트+ 와이파이 방등’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10.2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와이파이 기반의 LED 스마트조명

레드밴스(LEDVANCE)가 상황에 따라 밝기와 색온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LED 스마트조명 스마트+ 와이파이 방등(SMART+ Wi-Fi Ceiling)’ 3종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신제품은 와이파이(Wi-Fi)를 기반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LED 천장등으로, ‘사각 와이파이 방등(55W)’, ‘원형 와이파이 방등(60W)’, ‘직사각 와이파이 방등(70W)’의 세 가지 타입으로 제공된다. 오피스, 매장, 복도, 거실, 공부방 등 공간의 용도와 크기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슬림한 두께와 모던한 실버 라인 처리로 실내공간의 인테리어를 더욱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은 IR 리모컨 또는 레드밴스 전용 앱으로 조명을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텝리스(Stepless) 방식으로 부드럽게 밝기(10%~100%)와 색온도(2700~6500K)를 설정할 수 있어 원하는 환경과 분위기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앱을 통해 조명 연출 장면 지정, 타이머·스케줄 설정, 음성명령 등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광효율은 최대 90lm/W이며 제품 커버는 빛 투과율이 뛰어나고 변색 가능성이 적은 PMMA 소재가 사용되어 빛을 균일하게 확산시키고 실내공간 구석까지도 고르게 밝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