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울산에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오픈
LX하우시스, 울산에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오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9.3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공간을 갖춘 전시장

LX하우시스가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을 오픈했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은 연면적 721m²(218)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의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을 적용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자재라이브러리에서는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바닥재, 벽지 등의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친 도어, 키친 상판용 인조대리석, LG전자 오브제 냉장고 도어 등의 샘플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키친 디자인 조합을 직접 구성해 볼 수도 있다. 또한 키친랩 코너에서는 고객 키높이에 따른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와 수납법을 체크하는 등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7개 라이프스타일별 주방·욕실 공간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창호 존에서는 고성능 창호 브랜드인 수퍼세이브 시리즈와 ‘LX지인 자동환기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