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spine® 클릭 가구 기술-생산 관련 집중 분석
Threespine® 클릭 가구 기술-생산 관련 집중 분석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10.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älinge Innovation(베링거)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최신 가구 조립기술 Threespine®(이하 Threespine)이 압도적인 독창성과 편의성, 그리고 미래 가치가 부각되며 이목을 끌고 있다.

 

Threespine®을 사용한 가구 생산-비즈니스에 커다란 변화

Välinge InnovationThreespine 클릭 가구 기술은 도구와 부속품이 필요 없고 기존 부속품이 있는 가구보다 최대 8~10배 더 빠르게 가구를 조립하는 혁신적인 방법이다.

 

낮은 진입장벽-최상의 가능성

기존 생산 기계와 호환되므로 Threespine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기존 생산 라인을 조정하면 기존 공급망의 모든 단계에서 비용과 공간을 크게 절약하면서 가구의 생산, 운송, 보관 및 판매 방식을 완전히 재편할 수 있다. 이 기술은 플랫팩(DIY제품)에서 고급 가구, 완비된 주방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조업체와 모든 유형의 재료에 적합하다. HOMAG China 부사장 Frieder Schuler“Threespine 정밀도는 우리 기계 기술과 매우 잘 맞다. 따라서 VälingeHOMAG는 이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위한 매우 좋은 파트너다라고 전했다.

 

Threespine® X HOMAG

Välinge Innovation은 최근 HOMAG China와 협력해 Interzum Guangzhou 2021에서 Threespine 클릭 가구 기술을 선보였다. 이 협력은 혁신적인 클릭 가구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회사 간의 더 깊은 파트너십의 결과였다. HOMAG는 표준 Threespine 솔루션을 기존 제품 범위에 통합했다. Välinge Innovation 가구 기술 수석 관리자 Jonas Banestig전 세계의 주요 기계 제조업체와의 지속적이고 강화된 협력은 Threespine이 변화하는 소매 환경에 적응하면서 소비자, 소매업체 및 제조업체 모두에게 관련성이 있다는 또 다른 확인이다. 우리는 HOMAG의 표준 솔루션에 우리 기술이 활용되어 가구 산업의 비즈니스 기회를 더욱 강화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HOMAG China와의 협력의 일부는 Välinge가 아시아의 라이선스 사용자에게 Threespine 클릭 가구 기술을 위한 최신 세대의 자동 삽입기에 대한 한 차원 높은 액세스 및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협력 계약이다.

프로파일링 라인에 배치하기 위한 Välinge 자동 삽입기
프로파일링 라인에 배치하기 위한 Välinge 자동 삽입기

Threespine를 생산 라인에 추가하면, 수동 삽입에 비해 여러 가지 이점이 있다. 마루판 또는 가구 패널이 프로세스에서 한 번만 처리되므로 생산성과 품질 관리가 향상되고, 자원과 공장 바닥 공간을 확보해 사용하기 쉽고 서비스가 용이한 기계에서 일관된 고품질의 삽입을 보장한다. Välinge Innovation 중국 및 아시아 지역 관리자 Magnus Holgesson우리는 라이센스 사용자가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하기를 원하며 이 약속은 한국 파트너에게 훨씬 더 많은 이점이 있음을 의미할 것이다. 이제 설치, 시운전, 시정 및 예방 유지보수를 제공하는 에프터마켓 지원, 예비 부품에 대한 접근이 모두 근접 지역에서 제공될 것이다. 이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편의성과 관리 지원이다고 밝혔다.

 

상황이 아시아에서 클릭되고 있다

아시아에서 Threespine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Välinge Innovation은 중국 Kunshan의 지원 센터를 확장 및 업그레이드해 완전 자동화된 Threespine 생산을 선보일 자동화된 삽입기를 설치했다. 이제 작동 중인 생산 프로세스와 완성된 제품의 다양성과 품질을 볼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가구 쇼룸 등 Threespine의 이점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생산의 유연성

Threespine 조인트는 공장 조립 및 플랫팩 가구 생산을 모두 수용해 생산 라인에서 한 차원 높은 유연성을 가능하게 한다. 이제 단일 생산 실행을 RTA 또는 완성된 조립품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옵션과 동일한 생산 실행을 분할해 두 가지 유형의 제품을 모두 제공할 수 있다. 클릭 가구 기술은 생산을 간소화해 글루 지그 또는 조립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다. 공장 공간과 효율성이 최적화되어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리드 타임을 단축한다. 생산 라인에서 접착제를 제거하면 생산 속도가 빨라질 뿐만 아니라 제조업체가 관리하고 설명해야 하는 용제와 화학 물질의 수도 줄어든다.

로봇을 이용한 Threespine 조립
로봇을 이용한 Threespine 조립
VOX 리본(VOX 폴란드 제공)
VOX 리본(VOX 폴란드 제공)

 

결함이 없는 플랫팩

Threespine은 플랫팩 가구에서 하드웨어와 골칫거리를 없애고 완제품 품질에 대한 책임을, 고객의 어깨에서 생산 라인의 정확한 단계로 이전한다. Threespine은 쉽게 조립과 분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조사에서 제품을 출하하기 전에 조립 절차와 품질을 테스트할 수 있다. 따라서 제품이 출고되기 전에 품질이 고정되어 있으므로 각 패널을 제자리에 클릭하는 것만으로 가정 조립이 간단해진다. 마지막으로 미니픽스, 나사, 육각키를 역사에 묻을 수 있다.

품질 후속 조치를 위한 프로파일 프로젝터
품질 후속 조치를 위한 프로파일 프로젝터

 

쉬운 조립을 넘어서는 쉬운 방법

획기적인 기술을 사용해 가구를 하나, , Threespine처럼 쉽게 생산할 수 있도록 Välinge Innovation은 모든 생산 기술에 대한 솔루션을 개발했다.

 

에지밴딩 라인

대량 생산을 위해 기존 에지밴딩 라인을 사용해도 된다. 프로파일링에는 총 5개의 모터 위치가 필요하며 이 중 3개는 점프가 가능해야 한다. 또는 에지밴딩 머신을 보완하기 위해 별도의 프로파일링 머신을 추가해야한다.

Homag Edgebanding 라인(Homag Germany 제공)
Homag Edgebanding 라인(Homag Germany 제공)

 

프로파일링 라인

대량 생산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옵션은 에지밴딩 기계와 결합된 단면 또는 양면 프로파일링 라인이다. 에지밴딩은 기본 설정에 따라 프로파일링 전후에 발생할 수 있다.

Homag 프로파일링 라인(Homag Germany 제공)
Homag 프로파일링 라인(Homag Germany 제공)

 

CNC

CNC 기계를 소유하고 있다면 몇 가지 새로운 도구만 있으면 시작할 수 있다. CNC 기계는 소규모 생산 또는 맞춤형 제품에 가장 적합하다. Elkjøp Nordic의 주방 및 인테리어 프로젝트 관리자 Bjørn-Erik Finstad“Threespine 제품을 출시한 이후로 성장은 흠잡을 데 없이 좋았다. 현재 40%가 간편한 설치 클릭 기술을 사용해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안에 60~70%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Homag CNC(Homag Germany 제공)
Homag CNC(Homag Germany 제공)
Epoq 주방(Elkjøp 노르웨이 제공)
Epoq 주방(Elkjøp 노르웨이 제공)

 

Threespine® 생산 옵션이 아시아에서 기회로 떠오르다

세계적 대유행병은 전자 상거래로의 전환을 가속화했으며, 결과적으로 Threespine 생산 기능을 요청하는 소매업체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 Välinge Innovation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시아에서 비즈니스 개발을 강화했다. 주요 기계 공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심화해 Threespine 생산을 위한 더 많은 가능성을 열고, 더 많은 제조업체가 가동되어 증가하는 주문을 충족할 수 있도록 보장을 한다. 특허 받은 클릭 기술이 적용된 가구로 동남아시아를 선도하고 있다. SCM 그룹 아시아 전무 Nico Sassolini“SCM GroupVälinge와 협력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함께 아시아 전역에서 당사 기계를 사용해 Threespine 솔루션을 홍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Threespine 프로덕션 파트너
Threespine 프로덕션 파트너

 

Threespine® 어셈블리 작동 방식

조인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Threespine의 마법이 드러난다. 특허 받은 플라스틱 인서트는 유연하다. 패널을 제 위치로 밀면 후퇴하고 패널이 최종 위치에 도달하면 만족스러운 딸깍소리와 함께 쐐기형 홈에 끼워진다. 매번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하중이 패널의 길이에 걸쳐 분산되기 때문에 Threespine 가구는 더욱 강력하고 안정적이다.

Threespine 기능
Threespine 기능

 

이것은 모든 것을 바꾼다

Threespine은 조인트를 고정하기 위해 고유한 잠금식 유연한 플라스틱 인서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구 디자인 및 재료의 일반적인 규칙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이제 기계로 가공할 수 있는 모든 재료를 가구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어 완전히 새로운 조합과 창작의 세계가 열린다. Threepine이 가구 사업의 미래를 보장한다. 중국 Nitori 제품 개발 연구소 관리자는 “Threespine을 처음 접했을 때 완전히 놀랐다고 밝혔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