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프리미엄 텍스쳐’ 신규 라인업 7종 출시
구정마루 ‘프리미엄 텍스쳐’ 신규 라인업 7종 출시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9.0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텍스쳐 샌드 오크
프리미엄 텍스쳐 샌드 오크

프리미엄 마루 전문 기업 구정마루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마루 프리미엄 텍스쳐(Premium Texture)’ 신제품 7종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신규 프리미엄 텍스쳐는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시장 판매량에 힘입어 제품 스펙을 한층 강화, 다양한 신규 패턴으로 출시했다.

신규 프리미엄 텍스쳐는 딥 라인 오크, 모카 브루, 린넨 베이지, 라일락 화이트, 소프트 웨이브, 골든 브릭, 샌드 오크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었으며, 2021년 트렌드를 반영한 오크(Oak) 수종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에 포커스를 두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나뭇결과 질감을 정교하게 일치시킨 동조엠보방식을 구현, 표면 입체감을 더욱 확실히 표현했다. 구정마루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동조엠보 기술을 적용, 천연마루 느낌의 우드 패턴과 질감을 리얼하게 반영한 차별화된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신규 라인업은 최신 광폭 트렌드를 반영했다. HPM이 구현하는 가장 안정적인 사이즈인 폭 125mm, 길이 1200mm, 두께 7.5mm로 출시, 더 넓은 공간감을 연출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구정마루에서는 에코플러스 테크놀로지(Eco+ Technology)를 더한 친환경 접착제를 프리미엄 텍스쳐 라인에 적용, 화학성분과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부자재의 디테일까지 더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프리미엄 텍스쳐 7종은 편안하고 내추럴한 인테리어 연출은 물론, 다양한 평형과 콘셉트에 적용할 수 있어 대중성과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라며 “30년 프리미엄 마루 전문 브랜드 구정마루에서만 볼 수 있는 프리미엄 텍스쳐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바닥재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정마루 프리미엄 텍스쳐 신제품은 전국 200여 개의 구정마루 대리점을 비롯한 전국 구정마루 제휴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