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I개나리벽지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가을맞이 공간별 코디네이션
GNI개나리벽지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가을맞이 공간별 코디네이션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9.0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아트북
GNI개나리벽지 아트북

GNI개나리벽지 디자이너가 가을맞이 공간별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벽지 전문 디자이너가 ‘Warm&Cozy Home’, ‘Sensual Home’, ‘Colorful Paint Wall’, ‘Lively Natural’ 4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추천하는, 감각적인 공간·모던한 공간·산뜻한 공간·자연을 담은 공간·로맨틱한 공간 등 가을과 어울리는 공간별 코디네이션을 소개한다.

 


1.Warm&Cozy Home

 

밝고 환한 거실 인테리어

따뜻하면서도 밝고 환한 분위기의 거실을 원한다면 크림화이트(아트북 57206-2) 컬러 벽면으로 모던내추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화이트 컬러는 어떤 가구와 소품에도 잘 어울리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단조로울 수 있는 공간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루비레드(아트북 57206-9) 컬러를 매치해 보다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차분한 분위기의 침실

침실은 편한 분위기 속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어야 한다. 다양한 소재나 컬러의 가구와도 잘 어울리면서 바닥, 몰딩과 쉽게 매치되는 그레이(아트북 57206-4) 컬러를 사용하면 보다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컬러로 완성하는 다이닝룸

가족 간 따뜻한 저녁 식사와 향긋한 티타임이 가능한 이야기가 넘쳐나는 카페, 그리고 주방의 역할을 하는 다이닝룸은 프렌치로즈(아트북 57206-8)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2.Sensual Home

 

감각적인 그레이쉬 거실 인테리어

모던 심플 스타일의 거실을 꾸며보고 싶다면 라이트그레이(아트북 57205-2) 컬러를 추천한다. 심플한 가구, 소품 구성에 화이트 컬러가 공간을 다소 휑하게 할 수 있으나 연한 그레이를 매치하면 훨씬 감각적이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거실과 연결되는 주방은 은은한 민트빛이 감도는 민트그레이(아트북 57205-7)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집중력을 높여주는 깔끔한 아이방

아이방 컬러로 파스텔톤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 밝은 분위기의 공부방으로 집중력이 필요한 취학아동과 중고등학생에게는 라이트민트그레이(아트북 57205-6) 컬러를 제안한다. 마음을 정돈할 수 있는 그레이와 집중력과 창의력을 북돋우는 민트가 결합한 컬러로 한층 감각적인 공간을 만들어 낸다.

 

산뜻함이 가득한 침실 스타일링

침실 컬러를 감각적으로 꾸며보고 싶다면 민트와 블루 컬러를 추천한다. 산뜻한 느낌을 주는 스카이민트(아트북 57205-9) 컬러를 베이스로 하며 침대의 헤드 부분에 딥컬러 포인트를 주고자 한다면 라쥴리블루(아트북 57205-11) 컬러를 매치하면 된다. 푸른 보석과도 같은 깊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사용해 세련된 침실을 만들 수 있다.

 


3.Colorful Paint Wall

 

심플한 공간에 최적화된 페인트 월페이퍼

GNI개나리 페인트벽지는 우수한 시공성과 품질을 자랑하며 최근 가장 많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이트, 그레이 컬러뿐만 아니라 풍부하고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는 코디가 가능하다.

 

가을의 컬러를 담은 침실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코타(아트북 57160-30) 컬러는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과 함께 고요한 자연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깨끗한 화이트 공간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며 포근한 가을에 잘 어울릴 컬러가 될 것이다.

 

시크한 인더스트리얼 공간

회벽의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려낸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로 집안 거실과 침실 모두 화이트(아트북 57203-1)와 쿨그레이(아트북 57203-7)의 매치를 통해 시크한 분위기의 모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4.Lively Natural

 

자연을 담은 공간

내추럴한 분위기에 포인트로 개성을 살리고 싶다면 판타지디어(아트북 57202-1) 패턴을 추천한다. 산뜻한 그린과 오렌지, 블루 컬러를 활용한 소프트 드로잉 포인트 패턴으로 화이트, 라임, 그린 컬러의 무지와 매치가 가능하며 넓은 대자연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포레스트그린(아트북 57201-5) 컬러는 모던한 가구나 엔틱한 소품들과도 조화를 이루며 공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색상이다. 침실 포인트뿐만 아니라 집 안 곳곳에 활용해 매력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개성 넘치는 로맨틱 거실

라벤더는 로맨틱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색상이다. 이 컬러를 매치해 플라워 포인트 패턴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로맨틱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꽃향기가 나는 듯한 산뜻한 컬러 라벤더실크(아트북 57200-7)와 리얼딥라벤더(아트북 57200-8)는 실내 공간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텍스쳐감을 살린 모던내추럴 스타일

은은한 모래 물결무늬의 웨이브베이지(아트북 57198-1, 57198-2) 패턴은 모던내추럴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 빈티지한 매력을 발산하는 미드센츄리 모던 스타일에도 잘 매치가 된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와 텍스쳐는 실내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