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강화마루 ‘아이온’ 선보여 눈길
동화기업, 강화마루 ‘아이온’ 선보여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8.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국내 강화마루 중 유일하게 동조 엠보 기술 적용

아이온 모카
아이온 모카

동화기업이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 된 강화마루 신제품 아이온을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온은 표면 장식층에 동조 엠보 기술을 적용해 바닥재 나뭇결의 무늬와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동조 엠보 기술은 바닥재 나뭇결 무늬 디자인과 표면 엠보싱을 일치시켜 천연 원목의 입체감과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하는 기술이다. 동조 엠보 기술이 적용된 바닥재는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고 내추럴하게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아이온은 국내에 유통되는 강화마루 중 동조 엠보 기술을 유일하게 적용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친환경성도 우수하다. 아이온은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거의 없는 친환경 고밀도 섬유판(HDF: High Density Fiberboard)으로 제작되었다. ·홈 가공을 적용해 접착제 없이도 결합할 수 있어, 시공 과정 중 접착제에서 방출되는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하다. 표면은 라미네이팅 코팅 처리를 해 합판마루 대비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개선했다. 특허 받은 에너지폼을 사용해 에너지 효율 또한 높였다.

아이온 데이지
아이온 데이지
아이온 스노우
아이온 스노우

아이온은 163(W) × 1,207(L) × 7.5(T)mm 규격으로 출시되었으며, 패턴은 스노우, 데이지, 샌드, 클레이, 모카, 세피아 등 6가지로 구성되었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상무는 아이온(Eyeon)내 아이가 뛰어 놀 수 있는 건강한 마루시선을 사로잡는 마루의 이중적 의미를 담은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구조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디자인을 담고자 했다앞으로도 동화기업은 바닥재 시장의 흐름을 이끌기 위한 신제품 연구를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