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인텍스 ‘HOT’한 인테리어 트렌드 ‘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 선보여
재현인텍스 ‘HOT’한 인테리어 트렌드 ‘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 선보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21.08.1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딩’, ‘분절, ’문선완성하는 도어·도어락·몰딩 출시

ABS 히든도어
ABS 히든도어

재현하늘창 브랜드의 인테리어 건축 내외장재 전문기업 재현인텍스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Hidden Interior)’를 선보여 업계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히든 인테리어는 최근 ‘HOT’한 인테리어 디자인 및 시공 트랜드로 각종 부자재로 인한 많은 선과 면을 최소화해 심플하고 일체화된 공간 효과를 연출하는 모든 인테리어 방식을 지칭한다. ‘몰딩’, ‘분절’, ‘문선3가지 요소는 몰딩 및 재료분리대, 기타마감재가 만든 분리선과 문틀로 인한 개구부 분절면 형성을 막아 벽체의 일체화된 공간을 추구하며 별도 문선(몰딩)시공 및 품목 분리개념이 없어 실내 색감을 통일해 넓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기존 자재를 그대로 쓸 수 없어 현장에서 가공하는 각종 번거로움은 히든 인테리어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왔다.

ABS 도장전용도어
ABS 도장전용도어

이번에 선보인 재현인텍스의 히든 인테리어 제품군은 이러한 낮은 작업성을 크게 개선하는 자재로 평가받는다. ABS 히든도어(45 mm), ABS 도장전용도어(현장시공용), 터치형 마그네틱 도어락(이태리산), PVC 마이너스몰딩(천정, , 문선마감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체화된 인테리어제품으로 시공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재현하늘창 히든 인테리어 시리즈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필수 제품을 구성하고 보다 편리한 시공 및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제안이라며 원스톱 구성과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시공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