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리뉴얼 오픈
케이디우드테크,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리뉴얼 오픈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8.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메이트·우드세움 등 고품격 건축 내외장재 전시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과 클릭루버 시스템이 설치된 TV거실존

친환경 건축자재기업 케이디우드테크가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케이디우드테크는 지난 714,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건축·인테리어·목재·오디오·조경 분야 미디어 관계자를 초청해 미디어데이를 열고, 한발 앞서가는 케이디우드테크의 개척적이고 창조적인 제품들과 새 단장한 전시장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전시장 전면 리모델링은, 음향 특성을 가진 사운드메이트브랜드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이 제품을 포함한 주력 제품들을 효율적으로 선보이고자 진행했다. 특히, 사운드메이트의 다양한 제품군을 활용해 TV거실존, 천장존, 웨이브 벽마감존 등을 설치, 사운드메이트의 우수한 디자인성과 기능성을 부각시켰다.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음향 특성을 가진 사운드메이트 어쿠스틱 보드패널 같은 제품은 코로나 비대면 시대를 위한 인테리어용으로 개발되었다이 제품을 통해 실내에 가족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데, 쉽고 빠르게 가구처럼 설치할 수 있다는 큰 장점까지 갖춰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에는 사운드메이트 외에도 케이디우드테크가 선보이고 있는 다채로운 건축 내외장재 마감재가 전시되어 있다.

건물 외부에 노출되는 건축자재로서는, 조경에 필요한 원형 목재원두막 우드세움을 중심으로 외벽과 테라스를 위한 탄화목, 규화목, 밀보드, 데크 등을 효율적으로 배치해 제품의 특징이 잘 드러나게 했다. 아울러 오동나무 원목루버 프라임우드등 건강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원목루버 제품군도 전시되어 있으며, 천연 시베리아산 자작나무로 제작되어 치수안정성, 내수성, 친환경성, 단열성이 우수한 방화원목 현관문 타지아나 방화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목재 천연방부제 Sioo, PPG 친환경페인트 등 고기능성 목재 관리재도 다수 비치되어 있다.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여러 해 동안 집중적으로 투자해 온 방음, 음향 관련 내부 건축자재와 혁신적인 외부 목재로 전시장을 리모델링했다많은 관심과 방문으로 우리의 공간을 더욱 건강하고 기능적으로 관리가 쉽고 아름답게 구성해보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디우드테크는 시대의 변화에 따른 빠른 기술을 적용해 목재 중심의 새로운 건축 내외장재 마감재를 개발·보급하고 있다. 인간에게 이로움을 주는 목재의 다양한 디자인 개발과 동시에 시공과 관리가 편리한 솔루션을 개발, 건축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건강하고 아름다운 건축 공간을 제안하며, 지구 환경보호에 기여하는 목재 건축자재의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