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벽지, 친환경 실크벽지 ‘카라(KARA)’ 출시
서울벽지, 친환경 실크벽지 ‘카라(KARA)’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8.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어드 홈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다

2297-3
2297-3

서울벽지가 친환경 실크벽지 카라(KARA)’를 새롭게 출시해 이목을 끈다. 이번 신규 컬렉션의 메인 콘셉트는 ‘mi casa(나의 집)’, 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모든 공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패턴으로 구성되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영향으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며 집의 여러 가지 기능이 다층적으로 형성되고 멀티가 가능해지고 있다. 공간의 멀티 스타일링을 위해 포토존, 컴포트존, 포커스존 3가지의 트렌드로 카라는 레이어드 홈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한다.

내 방에 맞는 퍼스널 컬러를 입혀 따뜻하고 포근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잘 어우러져 고요하고 느긋한 나만의 홈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퍼스널 컬러에 트렌드 컬러를 더해 더욱 특별하게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홈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Photo Zone - 내 방을 특별하게 입히다

톡톡 튀는 컬러로 분위기를 화사하게 입힌다. 집에서 재미를 찾는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면서, 개성을 중요시하고 소소하게 행복을 찾고 나를 담은 집이야말로 최고의 공간이다. 나의 개성을 집안 곳곳에 담아볼 것을 제안한다.

#Home Cafe #Home Garden #Home Gallery

2305-6, 7
2305-6, 7
2309-1
2309-1

 


Comfort Zone - 나만의 힐링과 치유 공간

나의 일상을 닮은 편안한 컬러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인 그레이·블루·민트·소프트 핑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스타일링한다. 편안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베이직한 감성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오랜 시간 질리지 않는 공간에서 고요하고 온전한 나만의 휴식을 갖기를 제안한다.

#Meditation #Full of Love #Rest Healing

2296-3
2296-3

 


Focus Zone - 공간의 기능에 초점을 두다

어떤 공간으로 입힐 건지 점점 기능을 중요시하게 여긴다. 추억을 회상하게 만드는 특유의 포근함으로 감성에 물드는 키덜트족을 위한 공간, 또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키즈존, 재택근무의 영향으로 집이라는 공간에서 일도 하는 홈오피스, 서재 등 기능에 맞게 집은 편안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공간으로 재탄생된다.

#Kids&Kidult #Office #Share Room

2288-2, 11
2288-2, 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