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영림홈앤리빙 갤러리’ 리뉴얼 오픈
영림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영림홈앤리빙 갤러리’ 리뉴얼 오픈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7.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관심도 높은 트렌디한 인테리어 제품이 한자리에

모델하우스 114A 원목마루&키친
모델하우스 114A 원목마루&키친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영림이 최근 2021/2022년 신제품과 함께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를 리뉴얼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림 아펠도어와 아치도어, 히든도어, 펫도어, 원목마루, 클래식월, 광폭타일, 모듈형 수납장 등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들은 제품별로 별도의 전시공간과 모델하우스로 꾸며져 제품의 특징을 쉽고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시되었다. 또한 기존에 운영 중이었던 제품들 또한 새로운 모습과 전시형태로 꾸며졌다.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는 전체 통유리로 된 건물 외관이 눈에 띄며, 1층에서 2층으로 이어지는 2,400평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어, 중문, 몰딩, 샤시, 키친, 바스, 붙박이장, 벽장재, 바닥재, 가구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인테리어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30분까지 운영되며 명절 전날 및 명절 당일은 휴무다.

모델하우스 59A 아치중문
모델하우스 59A 아치중문
바스존 전경
바스존 전경
아펠도어존
아펠도어존

영림몰딩도어, 영림키친바스, 영림프라임샤시 등 전국에 약 1,300여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 영림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2,400평 규모의 본사전시장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 외에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영림홈앤리빙 송파갤러리를 운영해 디자인과 제품력,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이 중요한 인테리어 특성에 맞춰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이고 있다.

영림홈앤리빙 송파갤러리는 서울 8호선 문정역과 장지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 높은 접근성과 함께 영림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은 인기제품들을 선별해 전시하고 있어 제품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영림홈앤리빙 송파갤러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휴무일은 인천갤러리와 동일하다.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와 송파갤러리에서는 영림 전문 코디네이터와 갤러리 내 입점해 있는 영림 공식 인테리어 제휴점을 통해 견적에서 시공에 이르기까지의 세세한 인테리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영림 본사에서 운영하는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와 송파갤러리는 입장 전 대인소독기를 통한 소독 및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 측정, QR코드 인증 등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한 방역 매뉴얼을 운영 중이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한 언택트 수요에 맞춰 홈페이지(yl.co.kr)를 통해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시장 360 VR을 통해 제품을 관람하고 비대면으로 상담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