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섬유판 강마루 ‘나투스진’ 제품군 확대
동화기업, 섬유판 강마루 ‘나투스진’ 제품군 확대
  • 이연수 기자
  • 승인 2021.07.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광폭 우드패턴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 제시

나투스진 테라 오프 화이트
나투스진 테라 오프 화이트

동화기업이 섬유판 강마루 나투스진(Natus)’ 제품군을 확대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나투스진은 동화기업이 자체 개발한 친환경 신소재 나프 보드(NAF: Non-Added Formaldehyde, 포름알데히드 무첨가)로 제작한 SE0 등급 마루다. 기존 합판 강마루 대비 내구성이 우수해 찍힘과 긁힘에 강하며, 내수성이 좋아 습기에 의한 마루 변형을 방지할 수 있다. 열전도가 빠르며 잠열성 또한 뛰어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나투스진 테라, 나투스진 텍스쳐, 나투스진 네이쳐 총 3종이다.

나투스진 테라 허니
나투스진 테라 허니

먼저, ‘나투스진 테라는 국내 최대 광폭의 우드 패턴 목질 바닥재다. 넓고 긴 규격으로 공간을 넓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다. 표면에는 듀얼 글로시 효과를 더해 나무의 질감과 색감을 사실적으로 담아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나투스진 테라는 161(W) × 1,215(L) × 7.5(T)mm 규격으로, 테라 바닐라, 테라 허니, 테라 캐러멜, 테라 아몬드, 테라 티크, 테라 월넛, 테라 화이트 드로잉, 테라 오프 화이트, 테라 피치, 테라 블랙빈 등 총 10가지 패턴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패턴은 원목이 가지고 있는 자연적인 색감을 표현해 공간에 우아함을 더한다.

나투스진 텍스쳐 실키 화이트
나투스진 텍스쳐 실키 화이트

나투스진 텍스쳐는 업그레이드된 동조 엠보 기술 적용으로, 표면의 입체감과 사실감이 강조되며 나무 본연의 무늬와 결을 정교하게 표현했다. 나투스진 텍스쳐는 125(W) × 800(L) × 7(T)mm 규격으로 출시되었으며, 텍스쳐 실키 화이트, 텍스쳐 실키 크리미, 텍스쳐 소울 베이지, 텍스쳐 소울 옐로우, 텍스쳐 소울 시에나, 텍스쳐 럭스 그레이, 텍스쳐 럭스 브라운, 텍스쳐 럭스 블랙, 텍스쳐 레트로 그레이, 텍스쳐 레트로 베이지, 텍스쳐 러스틱 옐로우, 텍스쳐 러스틱 그레이 등 총 12가지 패턴을 선보였다.

나투스진 네이쳐 티크 스카치
나투스진 네이쳐 티크 스카치

나투스진 네이쳐는 자연의 감촉과 편안함으로 공간을 채우는 프리미엄 바닥재다. 친환경 신소재 나프 보드에 천연 무늬목을 더해, 일반 원목마루 대비 내구성이 우수하며 관리가 간편하다. 표면은 브러시 가공 처리로 수종의 특성과 질감을 자연스럽게 구현했다. 나투스진 네이처는 143(W) × 1,205(L) × 7(T)mm 규격으로, 네이쳐 애쉬 화이트, 네이쳐 오크 베이지, 네이쳐 오크 그레이, 네이쳐 오크 옐로우, 네이쳐 오크 브라운, 네이쳐 티크 오리진, 네이쳐 티크 스카치, 네이쳐 월넛 마일드 등 총 8가지 패턴을 출시했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상무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섬유판 강마루 제품군의 규격과 패턴을 한층 다양화함으로써, 우수한 기능은 물론 자연 그대로의 느낌까지 갖춘 공간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트렌디함을 갖춘 주거 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투스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