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강마루 ‘광폭 텍스쳐’ 4종 신제품 선보여 눈길
구정마루, 강마루 ‘광폭 텍스쳐’ 4종 신제품 선보여 눈길
  • 주연욱 기자
  • 승인 2021.07.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연출, 광폭 사이즈로 개방감까지 더해

스테디 오크
스테디 오크

프리미엄 마루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마루 광폭 텍스쳐(Texture)’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코로나19로 내추럴 홈 인테리어가 강세인 최신 트렌드 및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시에라 오크’, ‘비비드 오크’, ‘스테디 오크’, ‘브리튼 오크등 오크를 베이스로 한 신수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선보인 수종들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연출에 특화된 제품이다.

먼저, 시에라 오크는 은은한 그레이 컬러, 베이지 컬러 등 여러 컬러가 조화롭게 믹스된 패턴으로 은은한 멋과 차분한 톤이 매력적이다. 비비드 오크는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스테디 오크는 베이직하면서도 대중적인 컬러를 구현한 패턴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간결하면서 일정한 패턴이 인상적인 브리튼 오크는 옅은 화이트 컬러에 자연스러운 패턴이 특징으로 공간을 밝고 모던하게 연출한다.

시에라 오크
시에라 오크

또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강마루 대비 사이즈가 더 큰, 125mm, 길이 1200mm 규격의 광폭마루 스펙으로 출시되어 개방감 있고 시원한 공간을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원목마루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우수한 표면 질감과 촉감을 엠보마감 기술력으로 구현, 자연스러운 질감 및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울러 고강도 HPM 코팅으로 찍힘과 긁힘에 강한 우수한 표면강도를 자랑한다.

이에 더해, 친환경 인증을 완료한 SE0(Super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하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테스트를 통해 유기화합물질 성분으로부터 안전한 환경마크 인증을 획득, 온 가족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친환경성을 갖췄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이번 텍스쳐 신제품 라인업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텍스쳐 강마루로 아늑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홈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구정마루는 차별화된 디자인 마루를 출시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구정마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제품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무드 폴딩박스를 증정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구정마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