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공간의 완성을 위한 선택, 토탈 리빙 브랜드 ‘라인테이스트’
품격 있는 공간의 완성을 위한 선택, 토탈 리빙 브랜드 ‘라인테이스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7.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surface의 시멘트 레진 제품은 내구성과 내수성이 뛰어나 타일을 대체할 수 있다. 이탈리아 Schgaguler Hotel 욕실에 적용된 퍼펙트 콤비네이션과 체멘토 와비 컬렉션.

2021년 새롭게 런칭한 토탈 리빙 브랜드 라인테이스트가 품격 있는 공간의 완성을 위한 원스톱 인테리어 솔루션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세계 각지에서 셀렉트한 제품들로 라인업 한 라인테이스트 편집샵에서는 프로젝트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스타일링 컨설팅을, 라인테이스트의 공간 디자인 철학을 선보이는 하이엔드 키친&퍼니처 브랜드 라인키친은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인테리어&홈 퍼니싱 컨설팅을 지원해 머물고 싶은 공간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제안한다.

라인테이스트가 엄선한 수입 브랜드는 주방, 욕실, 가구, 조명, 홈데코 소품, 타일을 포함한 건축 마감재 등 인테리어 전반을 아우른다. 다년간 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 각지에서 구축한 제품들로 해외에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전문 디자이너의 맞춤 큐레이팅을 통해 실측부터 커스터마이징, 시공, A/S를 포함한 A to Z 솔루션을 현지 쇼룸 수준으로 제공한다.

HDsurface는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와의 협업으로도 유명하다. 스페셜 마감재로 완성된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MDF Italia의 Tense table.
HDsurface는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와의 협업으로도 유명하다. 스페셜 마감재로 완성된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MDF Italia의 Tense table.
반짝이는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Pebble 페블 조명은 공간에 포인트 있는 오브제 역할을 한다.
반짝이는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Pebble 페블 조명은 공간에 포인트 있는 오브제 역할을 한다.

브랜드 라인업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키친&바스 ‘RiFRA’(리프라), 이탈리아 디자인 욕실 가구 및 액세서리 브랜드 ‘Artesi’(아르테지)‘Agha’(아가), 유럽 브랜드들과 다양한 협업을 하고 있는 조명 브랜드 ‘Bomma’(봄마), 미니멀한 디자인의 건축 조명 브랜드 ‘Davide Groppi’(다비데 그로피), Balloon 조명으로 유명한 ‘Brokis’(브로키스),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 브랜드 ‘Prostoria’(프로스토리아)‘miniforms’(미니폼), 덴마크의 리빙, &데코 브랜드 ‘Georg Jensen’(조지젠슨), 그리고 이탈리아 최고급 시멘트 레진 마감재 ‘HD Surface’(에이치디서페이스)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HD Surface는 라인테이스트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세계적인 시멘트 레진 브랜드다. 욕실을 포함한 인도어와 아웃도어에 모두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자연 친화적인 소재들로 구성되어 있으면서도 강한 내구성과 내수성을 지녀 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인테이스트는 다양한 B2B 프로모션 패키지를 진행 중이니 새로운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디자이너라면 참고할 만하다.

한편, 라인테이스트는 양재천 카페거리에 지난 1라인테이스트 셀렉트샵, 4월에는 라인키친쇼룸을, 그리고 5라인라운지쇼룸을 연달아 오픈하며 건축 및 인테리어 업계에서 브랜드 가치와 영향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라인라운지에서는 세계적인 영국 현대미술의 두 거장, 데이비드 호크니와 줄리안 오피의 작품 전시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젝트도 기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