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 자재 협찬
한솔홈데코,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에 자재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7.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마루, 도어, 스토리월 등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 지원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MBC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SB마루, 도어, 스토리월 등 다양한 제품들을 공식 협찬해 눈길을 끈다.

실력파 배우로 정평이 나 있는 정재영과 문소리, 안내상, 이상엽 등이 출연하는 MBC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n년차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작품으로, 사회생활을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방송 전부터 화재가 된 드라마이기도 하다.

한솔홈데코는 촬영장 내 회사와 주인공들의 홈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들을 협찬하며 현실감을 극대화 시켰다. 남자주인공 최반석(정재영 분)의 집에는 SB강마루 마일드티크로 바닥을 시공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벽면은 풍부한 마블층이 돋보이는 대리석 패턴의 로마노 트라버틴 스토리월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여자주인공 당자영(문소리 분)의 집에는 원목 나뭇결의 리얼리티를 살린 SB강마루 아몬드오크를 시공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거실을 연출했으며, 벽면엔 화이트 계열의 대리석 디자인인 라이트 트라버틴 스토리월을 시공해 모던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빈티지 그레이 색상의 도어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었다.

이외에도 한명전자 회사 내 쇼룸엔 목질 벽면재 스토리월 델리카토크림 패턴을 시공해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벽면을 완성했다.

금번 드라마에 협찬한 SB마루는 한솔홈데코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목질마루이지만 물에 강하고, 열전도율이 우수하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SB마루의 다양한 시리즈 중 SB강은 표면이 일반 강마루보다 강하다. SB오리지널 마루는 마루 표면에 하자가 생겼을 때 마루 표면만 쉽게 교체할 수 있어 유지보수가 매우 편리하다. 또한 99.999% 항균기능과 항곰팡이 최우수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추천 제품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드라마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배우들의 열연뿐만 아니라, 상황에 맞는 촬영장의 인테리어도 매우 중요하다이번에 협찬된 한솔홈데코의 인테리어 자재들은 극 중 배우들과 공간의 특성에 맞게 시공되어 드라마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금번 협찬 외에도, SBS ‘훈남정음’, ‘키스 먼저 할까요?’, KBS ‘오늘부터 사랑해’, ‘착하지 않은 여자들’, ‘그래도 푸르른 날에’, MBC ‘폭풍의 여자등 다수의 드라마에 협찬을 진행,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솔홈데코의 공식유튜브 채널 한솔 알쓸인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