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Z:IN 디지털 카탈로그’ 오픈
LG하우시스, ‘Z:IN 디지털 카탈로그’ 오픈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6.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관점의 인테리어 스토리 콘텐츠 강화

LG하우시스가 고객 만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Z:IN 디지털 카탈로그를 새롭게 선보였다.

Z:IN 디지털 카탈로그(www.zincatalog.com)는 고객 관점의 인테리어 스토리 콘텐츠를 강화하고, 고객들이 정보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LG하우시스의 다양한 제품이 적용된 공간들을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콘텐츠로 제작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공간 트렌드메뉴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채로운 공간 인테리어를 제안하며, ‘제품 컬렉션메뉴는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일상을 반영한 제품들과 그 활용법을 제공한다. 앞으로 시즌 트렌드에 따라 주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선보일 예정이다.

시공 스토리메뉴에서는 방송에 등장했던 공간부터 전국의 리모델링 케이스까지 실제 LG하우시스 제품의 시공 사례들을 선보이며, ‘인테리어팁메뉴는 철거, 도배, 리모델링 등 인테리어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이 제품 샘플북종합 카탈로그메뉴를 통해 LG하우시스의 모든 제품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간패키지메뉴를 활용하면 자신의 인테리어 유형을 찾는 테스트를 진행한 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과 관련 제품 정보도 알아볼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Z:IN 디지털 카탈로그는 고객들의 흥미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 다양한 인테리어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를 적극 활용했다앞으로도 LG하우시스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