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바이럴 캠페인 ‘바닥의 비밀’ 최초 공개
한솔홈데코, 바이럴 캠페인 ‘바닥의 비밀’ 최초 공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6.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SB마루의 강점을 흥미롭고 유쾌하게 전달

한솔홈데코 바이럴 캠페인 영상 ‘바닥의 비밀’ 편

인테리어 선도기업 한솔홈데코가 드라마 형식의 바이럴 캠페인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바이럴 캠페인 영상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영상 시청이 늘어나는 최신 미디어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콘텐츠다. 디지털 영상 플랫폼에 익숙한 새로운 고객층의 유입을 늘리고,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까지 높일 수 있다.

한솔홈데코 바이럴 캠페인 영상 바닥의 비밀편은 찍힘과 습기에 강한 바닥재 한솔SB마루에 대한 강점을 바닥이라는 표현에 빗대었다. 또한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연기에 반전 요소를 더해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하고 한솔SB마루의 강점을 흥미롭고 유쾌하게 전달한다. 또한 마지막 부분에 삽입된 에필로그 영상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솔홈데코 바이럴 캠페인 영상 바닥의 비밀편은 실제 한솔홈데코 본사 사무실을 배경으로 촬영해 리얼함을 담아냈으며, 영상 곳곳에는 PPL 광고처럼 한솔SB마루 로고와 포스터를 배치해 광고 효과를 배가 시켰다.

한솔홈데코 바이럴 캠페인 영상 바닥의 비밀편은 한솔홈데코 공식 유튜브 채널 한솔 알쓸인잡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영상 플랫폼에 익숙한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바닥재라는 한계에서 벗어나 한솔홈데코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기획했다앞으로도 대중친화적인 콘텐츠를 통해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솔홈데코와 한솔SB마루를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고 제작의도를 전했다.

한편, 한솔SB마루는 목질 마루의 단점인 내수성을 강화해 물이 스며들어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찍힘과 눌림에 강하다. 또한 한솔SB마루(일반)는 찍힘·긁힘 등으로 인한 하자 발생 시, 마루 한장 한장을 철거해 다시 시공할 필요 없이, 상처 난 부위의 마루 표면만을 교체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보수할 수 있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된 품질, 실용성, 다양한 포트폴리오 등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솔SB마루는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등급인 Super-E0 자재를 사용하고, 툴루엔, 라일렌, 메틸렌, 스틸렌 등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인체에 무해한 마루 제품이다. 실제, 한솔SB마루는 대한 아토피 협회 추천 제품이며, 항곰팡이 0등급(최고 등급) 성적서를 취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