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spine 클릭 가구 기술, 거부할 수 없는 손쉬운 조립
Threespine 클릭 가구 기술, 거부할 수 없는 손쉬운 조립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5.3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gnature–Trapezium, 스웨덴 David Design 제공
Signature–Trapezium, 스웨덴 David Design 제공

Välinge Innovation(베링거)가 한국 시장에 선보인 최신 가구 조립기술 Threespine®이 압도적인 독창성과 편의성, 그리고 미래 가치가 부각되며 이목을 끈다.

Välinge InnovationThreespine®(이하 Threespine) 기술은 완전히 새롭고 창의적인 가구 조립 방법이다. 기존의 복잡한 상황에서 조립하는 하드웨어, 걱정, 무거운 짐을 없애 준다. 독특하고 특허 받은 Threespine 클릭 조인트는 도구와 부속품 없이 기존의 가구 조립보다 최대 8~10배 빠르게 조립할 수 있다. 이러한 효율성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Threespine은 산업, 다채널 소매 업체 및 소비자들에게 혁명적인 기술이다. 가구의 생산, 운송, 보관 그리고 판매 방식을 총체적으로 다시 생각하게 한다. , 운송, 보관 및 판매, 공급 체계 각각의 단계에서 비용과 공간을 크게 절약 할 수 있다. 본 기술은 가구 관련 어떤 제조업체에도 적당하며, 주방용 플랫 팩에서 고급 가구까지 어떤 재질의 형태에도 적용되는 기술이다.

 

Threespine® 손쉬운 조립의 이점잃을 것이 없고 모두 이득이 되다

Threespine을 사용한 조립은 말 그대로 어린이 놀이다. 기존의 하드웨어를 특허 받은 클릭 조인트(Threespine)로 바꾸면, 가구 조립이 즐거워지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솔루션을 실감하게 된다.

Marks and Spencer 가구 기술자 Dave Atwell우리는 고객에게 빠르고 쉬운 조립 시스템을 원했다. 종종 가구 고정 장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느슨해진다. 이제는 Threespine 기술로 안전하고 강력해졌다고 말했다.

Threespine은 기존 플랫팩(Flatpack)보다 10배 빠르다. Threespine Click 가구 터보 차지 조립 속도는 일반 플랫팩 조립 도구 및 부속품 사용 때 보다 최대 10배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른 고객들이 기존 형태의 가구를 부품 확인 후 조립하려 육각 나사못을 고정하려 할 때면, Threespine 캐비닛을 사용하는 고객은 이미 꿈의 주방 클릭가구 조립을 완성할 수 있다.

페이스 프레임 캐비닛 조립 과정
페이스 프레임 캐비닛 조립 과정
Threespine 작동 원리
Threespine 작동 원리

Threespine은 아주 쉽다. Threespine은 빠를 뿐만 아니라 간단하다. 결합(Joint) 부분에 특허 받은 잠금 시스템인 Threespine을 적용함으로써 성가신 나사와 볼트가 필요하지 않다. 소비자는 그 작은 부품들이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Threespine 조립은 패널을 정렬하고 제자리에 누른 다음 올바로 결합되었음을 확인해주는 딸깍(Click)’ 소리가 난다. 이는 마치 잘하셨어요하며 등을 토닥거려주는 소리 같다.

하드웨어 없이도 견고하다. 물론 Threespine 클릭 기술은 간단하지만 이는 오직 혜택의 시작일 뿐이다. 이러한 단순함은 훨씬 더 강력하고 견고한 가구를 만들어 준다. 이음새의 강한 결합력은 패널 전체 Click 결합 부분에 균등하게 지지하게 하는 조인트로 가능하게 되며, 일반 나사못 결합 부분처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사못 결합 부분이 느슨해질 위험이 없다.

 

Threespine® 대 기존 Flatpack (나사조립 제품)

전통적인 플랫팩 가구의 단점은 조립을 해 본 이들에게 명확하다. 기대감으로 포장 박스를 열어보면 수많은 나사, 볼트, 다월과 작은 부품들을 볼 수 있고, 결국 기대했던 것과 다른 완제품을 만나게 된다. 조립가구(RTA)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해 완제품의 품질은 얼마나 잘 조립 되었는지에 달려 있고, 이를 위해 처리하고 추적해야 할 하드웨어가 엄청나게 많다.

스웨덴 Glimåkra CEO Anders Barrklint“Threespine과 함께라면, 피팅과 나사 없이 쉽게 조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Threespine-도구, 나사 또는 피팅 없이 조립
Threespine-도구, 나사 또는 피팅 없이 조립

Threespine은 설계 및 제조 단계에서 가구 전체의 일괄된 품질을 보장하며 올바르게 조립 된 가구를 만드는데 장벽을 제거해 준다. 가정에서 조립하는 고객 개개인의 기술이 결과를 결정하지 않는다. 완벽한 조립을 위해서 필요한 것은 오직 간단한 Click만 하면 된다. 클릭 소리만 들으면 완전히 결합된 것으로, 누가 조립하든 결과는 모두 완전히 동일하다. 조립을 위해서 도구, 피팅 및 날카롭게 신경 쓰실 일이 없다.

 

Threespine®RTA(Ready To Assemble) 재정의

RTA는 오랫동안 저품질 가구로 여겨져 왔지만, Threespine 가구는 플랫 팩부터 고급 가구, 완비된 주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적용이 된다. 독특한 클릭 조인트의 등장은, 디자이너와 고급 가구 제조업체들에게 열정적으로 다양성을 구상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의 세상을 열어준다.

Threespine 기술은 다양한 재료와 두께를 자유롭게 결합 할 수 있도록 한다. 아름다운 마이터 조인트를 구현하고, 어디서나 쉽고 정확하게 조립할 수 있는 고품질 디자이너 가구를 만든다.

유명 인테리어 건축가·디자이너 Rainer Kalesse“Threespine은 플랫팩 가구 구조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제공한다. 고품질의 제품, 고급 디자인과 간단하고 안전하며 내구성이 좋은 솔루션 결합이 이제는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어디서나 조립

Threespine의 단순성과 편리함은 공급망의 패러다임을 바꾼다. 제조업체에서 유통 업체, 소매 업체 및 소비자에 이르는 제품 여정의 모든 지점에서 조립이 가능해진다.

Threespine 조립의 장점은 도구 나 특정 인프라 없이 그 누구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Unique, 스웨덴 Glimåkra 제공
Unique, 스웨덴 Glimåkra 제공

 

새로운 소매사업 환경을 위한 미래 보장

제품이 제조되고 배송되는 방식과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이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다. 세계적인 유행병과 그에 따른 제한으로 가속화 되었다.

스웨덴 Glimåkra CEO Anders Barrklint공기(air)를 수송한다는 것은 누구에게도 의미가 없다. Threespine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며, 실질적으로 운송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지금부터 우리는 이 기술을 적합한 제품에 모두 적용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Threespine은 다채널 소매업 및 지속 가능성으로의 사업 전환에 완벽하게 적합하다. 이는 최적화 된 운송 및 유통과 소비자를 위한 쾌적한 조립 품질을 제공하는 미래 보장 솔루션을 제공한다.

Dd Signature by Richard Hutten
Dd Signature by Richard Hutten

 

Threespine®특출한 기술, 특출한 위치

Threespine은 놀라운 기술뿐만 아니라 가구 생산 업체 및 기계 공급 업체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맺고 있다. 중매 역할을 하며, 소매 업체에는 완벽한 제조업체를 찾아주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이를 통해 함께 작업해 새로운 가구를 만들고, 소매 사업 경험을 활용하는 이점을 실제로 활용하며 전 세계 소비자의 손에 고품질 가정 조립 가구를 쥐어준다.

 

스웨덴 본사 contact@valinge.se / 한국 사무소 jasonjchong@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