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달려라 댕댕이’에 한솔 ‘위드펫’ 마루 협찬
한솔홈데코, ‘달려라 댕댕이’에 한솔 ‘위드펫’ 마루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1.05.1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반려동물의 관절을 지키고, 위생적인 환경 유지해주는 펫마루

한솔홈데코가 MBC 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이하 달려라 댕댕이)에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반려동물을 위한 펫마루 한솔 위드펫마루를 협찬해 눈길을 끈다.

방송에서는 계속되는 어질리티 훈련으로 지친 몬드와 카오를 위해 이태성은 강아지 도그요가를 준비하는데, 이에 앞서 강아지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천방지축으로 뛰어놀다 미끄러져 다칠 것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일반 강마루에서 반려동물 전용 펫마루인 한솔홈데코의 한솔 위드펫마루로 교체했다.

강아지들은 달리고 점프하고 뛰어내리기 등 활동이 많아 부상을 당하기 쉬운데, 이는 몸무게의 70%가 앞다리에 쏠려 있어, 미끄러운 바닥에서는 관절질환, 슬개골 탈구 등이 일어나기 쉽고 디스크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너무 미끄럽지 않은 바닥은 갑자기 멈추었을 때 바닥과의 큰 마찰로 인해 오히려 넘어지거나 관절에 더욱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한솔홈데코의 위드펫마루처럼 적정한 수준의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마루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강아지는 사람보다 낮은 곳에서 생활하고 사람에 비해 단위 체중당 호흡량이 많기 때문에 실내공기질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 또한 바닥에 떨어진 음식을 먹는 경우도 빈번하다. 그렇기에, 관절을 지켜주는 것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친환경 바닥재 한솔 위드펫마루의 장점이 더욱 도드라진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를 통해 한솔홈데코의 펫마루 한솔 위드펫마루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금번 협찬은 댕댕이들의 안전을 생각해 제작팀의 의뢰로 진행되었으며, 실제 촬영에서도 한솔 위드펫마루는 몬드와 카오에게 특급 힐링을 선사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올 상반기 공식 출시되는 한솔 위드펫마루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걱정하는 펫펨족들에게 특히 최고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