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제26회 베이비페어(Baby Fair)’ 참가
[focus] LG하우시스, ‘제26회 베이비페어(Baby Fair)’ 참가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8.1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제26회 베이비페어(Baby Fair)’ 참가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되는 친환경 공부방 선보여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우리 아이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 꾸미기 제안에 나선다.
LG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아이와 함께 크는 방’을 주요 콘셉트로 맑은 실내공간을 위한 친환경 벽지와 시트로 쉽게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는 홈 데코레이션을 제안한다.


이에 부스에서는 뛰어난 쿠션성으로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는 친환경 바닥재 ‘지아소리잠’, 나쁜 공기를 맑게 해주는 천연 벽지 ‘지아벽지’, 습도 조절과 공기질 개선 기능이 있는 ‘숨타일’, 유해물질 제로의 프리미엄 놀이방 매트 등 친환경 소재의 룸셋 전시를 통해 One-stop total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또한 LG하우시스 부스 예약상담 고객에게는 가구 및 소품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베이비페어 입소문 내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경량 층간 소음 완화에 대한 효과를 입증한 ‘놀이방매트’도 제공한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소품과 작은 인테리어의 변화를 통해 아이들의 감성발달과 집중력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무료로 상담도 받고 유익한 정보 역시 얻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이 개개인이 가진 육아 노하우와 유용한 정보를 서로 원활하게 교류할 수 있는 전시회로 올해 약 140개 업체(약 958개 부스)가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