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수면 건강 위한 ‘맞춤 수면 솔루션’ 높은 평가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에서 홈패션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매년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브자리는 홈패션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708.2점으로 2위(432.8점), 3위(416.9점) 브랜드를 큰 점수차로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시상에서 이브자리는 한국인 수면 건강이 지속적으로 낮아지는 점을 고려해 고객의 양질의 수면을 위한 맞춤 수면 솔루션 개발에 노력을 기울여 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브자리는 먼저 수면습관, 수면자세, 체형에 맞춰 솔루션을 제공하는 ‘슬립코디네이터’와 침실 환경 및 인테리어를 분석해 제안하는 ‘홈코디네이터’ 사내 자격제도를 도입했다. 전문 교육과 자격 검정을 이수한 총 282명의 홈·슬립코디네이터가 전국 매장에 배치되어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컨설팅 서비스는 한 점포에서 기능성 침구 매출을 최대 3배까지 높이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월간 THE LIV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