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참길, 신개념 건조대
[look at this] ㈜참길, 신개념 건조대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6.3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길, 신개념 건조대  ‘빨래너르미’ 이목집중
최고급 소재, 미려한 디자인에 돋보이는 기술력까지

각 가정에서 1개 이상은 꼭 필요한 필수 품목 빨래건조대. 하지만 현재 시장에서는 효율성이 떨어지는 4봉 형태의 수동식 건조대나 줄 끊어짐, 줄 꼬임, 녹물 등 문제점 많은 제품이 다수다.
이에 ㈜참길(이하 참길)에서는 스테인리스강을 사용해 녹슬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빨래건조대 ‘빨래너르미’를 개발, 기존 빨래 건조대의 문제점을 개선한 제품으로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빨래너르미 중 대표 제품인 빨래너르미 ‘CHⅠ-101’은 핸들식 반자동 건조대로 사용성과 경제성에서 큰 장점을 지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자동 멈춤 장치가 내장되어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멈출 수 있고, 핸들 사용으로 작동 시 빨래의 무게를 1/10의 힘으로 줄여 주므로 노약자도 쉽게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편리함을 지녔음에도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고 경제적이며, 재질은 합금 및 스테인리스, 황동을 사용하므로 녹이 슬지 않아 깨끗할뿐더러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와 함께 특수 나이론 재질로 만들어 변형이 적고 10만번 이상의 작동에도 고장이 없는 기능형 빨래집게를 사용하면 편리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평가다.


벽걸이식 빨래너르미 ‘CHⅠ-102’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벽에 쉽게 설치가 가능한 이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에 공간 활용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천장이 높을 때 효과적이며 건물 외벽에도 설치가 가능해 효율성이 좋다. 또한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남녀노소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시 벽으로 밀착시켜 놓을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동 건조대 빨래너르미 ‘CHⅡ-105’는 참길의 기술력이 특히나 돋보이는 제품으로, 내구성, 활용성, 기능성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기본적인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추락방지 안전장치, 모터과열 방지장치 등이 탑재되어 있고, 대형 빨래 건조기능, 와이어엉킴 방지기능 등 건조대에 요구되는 성능과 내구성에 관한 기능도 탁월하다. 또한 유해 세균 박멸 및 음이온 발생기능, 소음방지 장치, 모기퇴치 기능 등 편의를 도모한 기능성도 뛰어나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기능성과 경제성, 시공 환경을 배려한 ‘슬라이드봉 반자동 건조대(CH 1190)’, 안정성에 편리성을 겸비한 ‘볼체인 수동 빨래건조대(CH 1170)’, 튼튼한 수납 선반과 많은 세탁물을 건조할 수 있는 ‘4단 반자동 건조대 시리즈(RH 4120, RH4100, RH 4080)’ 등 다양한 빨래너르미 제품들도 계속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참길 박술목 대표는 “빨래건조대는 집집마다 1개 이상은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임에도 줄이 끊어지거나 녹물이 배는 등 문제점이 많아 주부들에게 스트레스를 안겨줬다”며 “빨래너르미는 이 같은 문제점을 개선했고, 베란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빨래건조대를 쉽게 설치할 수 있어 40~50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