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영, ‘하모니/디자인 카펫’ 신규 샘플북 출시
재영, ‘하모니/디자인 카펫’ 신규 샘플북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4.0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 반영한 고품격 바닥재

하모니 3.2/2.7

친환경 바닥재 전문 기업 재영(Jflor)하모니 3.2, 2.7 / 디자인 카펫 3.7’ 신규 샘플북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신규 샘플북은 PVC바닥재(장판) 에코륨 하모니와 프리미엄 직물바닥재 디자인 카펫의 합본으로 선보여졌다. 오랜 시간 시장에서 디자인·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온 재영이기에, 이번 신제품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규 패턴 추가, 품질 업그레이드한 에코륨 하모니 3.2 / 2.7’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하모니는 3.2(mm), 2.7(mm) 두 가지의 두께로 출시되었다. 신제품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 패턴이 다수 추가되었으며, 품질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해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구체적으로, 하모니 3.2는 총 10, 하모니 2.7은 총 11개 패턴으로 구성했다. 패턴은 마블, 라임스톤, 우드 등 최근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다채롭게 선보였다. 특히, 마블의 무늬폭은 600 x 600(mm), 라임스톤의 무늬폭은 450 x 450(mm)으로 출시, 실제 고급 타일 디자인을 구현해 큰 인기가 기대된다.

하모니 3.2/2.7
하모니 3.2/2.7

또한 우드의 경우 자연스러우면서도 가장 인기 있는 패턴 위주로 구성했으며, 여기에 기존 무늬보다 길이가 더 긴 우드 무늬를 적용한 신규 패턴도 선보였다. 우드 무늬가 클수록, 공간을 더욱 시원스럽고 넓어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품질적인 측면에서도 좋은 평가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하모니 신제품은 기존보다 더욱 두꺼운 상지층을 적용해 표면 내구성을 크게 끌어올렸으며, 추가 원료 투입으로 고탄성 제품이라는 특징이 더해졌다. 아울러 특수 표면 가공처리를 통해 유지·관리가 용이하며, 시공성 역시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하모니는 순수 원료를 사용한 안전한 바닥재로서, 친환경성도 우수하다.

재영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하모니 3.2, 2.7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디자인과 우수한 물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공간을 더욱 가치 있게 연출할 수 있고 친환경성·관리성도 뛰어나 큰 관심이 기대된다재영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안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담은 직물바닥재 디자인 카펫

하모니와 함께 샘플북으로 출시된 디자인 카펫은 트렌디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직물바닥재다.

디자인 카펫은 제품표면에 특수코팅된 폴리에스터 섬유를 직조해 적용함으로써, 전통적인 직물의 질감·느낌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바닥재다. 디자인 카펫은 두툼한 직물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3.7mm 두께로 출시되었으며, 직물이 주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공간을 보다 우아하게 연출한다는 특징이 있다. 컬러 측면에서도, 공간에 안락함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컬러 패턴부터 공간에 특별함을 제공하는 세련된 컬러 패턴까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했다.

디자인 카펫
디자인 카펫

디자인 카펫의 장점은 디자인뿐만이 아니다. 특수 표면 가공처리로 유지 및 관리가 용이하고, 빠르고 쉬운 탁월한 시공성도 갖췄다. 또한 순수원료를 사용해 생산했을 뿐더러, TVOCs 및 포름알데히드 방출량도 국내기준을 가뿐히 충족, 친환경성도 우수하다.

아울러 항균 처리된 UV코팅층을 적용, 내오염성까지 뛰어나 일반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호텔, 오피스, 매장 등 상업용 공간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재영 관계자는 프리미엄 직물바닥재 디자인 카펫은 디자인적 가치가 뛰어날뿐더러 품질도 매우 우수한 바닥재로, 공간에 특별함을 부여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