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광폭마루 통합본 ‘Wide collection’ 샘플북 출시
구정마루, 광폭마루 통합본 ‘Wide collection’ 샘플북 출시
  • 이연수 기자
  • 승인 2021.03.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강마루 맥스’, ‘프리미엄 리얼’, ‘맥시강으로 구성

프리미엄 리얼 라이트오크
프리미엄 리얼 라이트오크

구정마루가 기존 강마루보다 넓은 규격의 광폭 강마루를 모은 통합본 샘플북 ‘Wide collection’을 출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샘플북은 기존 구정마루 제품 중 폭 125mm, 길이 1200mm의 광폭 강마루인 프리미엄 강마루 맥스’, ‘프리미엄 리얼’, ‘맥시강’ 3가지 라인으로 구성, 기존 구정마루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광폭 강마루를 한권으로 편하게 살펴볼 수 있게 되었다. 최근 더욱 고급스럽고 시원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광폭 마루가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확실히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샘플북의 강마루 제품들은 디자인적인 가치도 뛰어나다. ‘프리미엄 강마루 맥스는 크랙, 옹이와 같은 자연스러운 나무의 모습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적용해 리얼하고 디테일한 나뭇결의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고급 강마루다. ‘프리미엄 리얼은 자연을 모티브로 탄생한 제품으로 자연의 내추럴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맥시강은 오래된 고목의 내추럴한 표면 질감과 앤틱한 색상을 그대로 살린 빈티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루다.

이번 샘플북의 또 다른 특징은 그랜드오크라이트오크패턴이 추가되었다는 점이다. ‘오크패턴을 활용한 인테리어는 그동안 큰 인기를 끌어왔으며, 특히, 지난해 수요가 더욱 큰 폭으로 증가했다. 그리고 올해도 그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구정마루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오크의 색감을 달리한 그랜드오크라이트오크를 새롭게 선보였고, 신패턴 역시 인테리어 시장에서 높은 인기가 기대되고 있다.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구정마루는 지난 텍스쳐 강마루의 샘플북을 갑빠오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Wide collection’20세기 프랑스의 색채화가이자 야수파를 대표하는 앙리마티스(Henri Matisse/1869-1954)의 대표작 The Painter’s family의 한 장면을 표지에 담았다. 오크 마루 위에서 체스를 두는 강렬한 두 소년의 모습은 ‘Wide collection’ 샘플북의 개성 강한 모습을 그대로 반영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광폭 강마루를 한권으로 만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존 제품들을 통합해 새롭게 샘플북을 제작했다이제 한권으로 3가지 광폭 라인을 살펴볼 수 있으며, 각각의 개성이 담긴 20가지 패턴의 마루는 마치 신제품처럼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