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한솔홈데코 ‘트로트의 연인’ 협찬 의 연인’ 협찬 한솔참마루, 스토리월, 도어 등 관전 포인트로 관심 UP
[zoom in] 한솔홈데코 ‘트로트의 연인’ 협찬 의 연인’ 협찬 한솔참마루, 스토리월, 도어 등 관전 포인트로 관심 UP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6.3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트로트의 연인’ 협찬 

한솔참마루, 스토리월, 도어 등 관전 포인트로 관심 UP

 

친환경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대표 고명호)가 KBS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 제품을 협찬하며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 연출 이재상 이은진)은 지난2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구성진 메들리와 함께 하는 정통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열혈 ‘트로트계의 캔디’ 최춘희와 톱스타’ 장준현, 옴므파탈 사장님’ 조근우(신성록), 지-성-미에 성공만 추가하면 되는 박수인(이세영)까지. 4인 4색 개성 만점 캐릭터들과 지현우, 정은지, 신성록, 이세영이라는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들어 낼 앙상블은 시청자들이 ‘트로트의 연인’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블랙홀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트로트의 연인’에서 한솔홈데코의 제품은 공간 곳곳에서 돋보인다.
샤인스타 기획사의 로비에 시공된 참마루-락 내츄럴오크는 쓰리스트립의 오크패턴으로 붉은 우드톤의 빈티지한 컬러감으로 샤인스타 기획사의 바닥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였으며 로비와 카페, 녹음실등에 시공된 스토리월 아스토리아 우드블럭은 나뭇결의 자연스러움과 화려함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기획사 복도에 시공된 스토리월 라이트 트라버틴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대리석 패턴으로 화려한 아스토리아 우드블럭과 함께 매치하며 조화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이밖에 남자주인공 장준현(지현우)집 거실벽면에는 거실의 파란벽과 잘 어울리는 스토리월 퓨어화이트와 그레이 카말라가 시공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3연동 유리도어 VGO1은 화이트 색상의 화려하면서도 심플한 모던한 디자인에 보석유리로 포인트를 준 3연동 도어로 극중 퓨어한 느낌의 장준현의 집과 잘 어울리는 도어이다.

한솔홈데코는 일반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지속적인 드라마 제품협찬을 통해 친환경건축자재 전문기업으로의 인지도 제고에 큰 성과를 이루었다고 판단하고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한 제품홍보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